티스토리 뷰

시중에는 치킨 브랜드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협찬 기업으로 뜨고 있는 소담치킨은 요즘 "생생정보통 - 뜨고 있는 치킨집" 등 여러 방송에 소개되고 있는데요. 생생정보통치킨 소담치킨은 26가지 치킨을 오븐 메뉴와 후라이드 메뉴를 반반으로 골라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 사이드 메뉴도 선택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소담치킨 광주 수완점 위치

매장명 : 소담치킨 광주 수완점
매장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1313번지
전화번호 : 062-962-6166
소담치킨 : http://www.sodamchicken.co.kr

광주에 갔다가 우연히 지인을 만나 간단하게 맥주 한잔을 하기로 하고 주변을 둘러보니 평소 즐겨 먹는 생생정보통치킨, 소담치킨 매장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카페풍의 실내 인테리어도 깨끗하게 잘 정돈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젊어서 잘 먹었던 매운 음식을 전과같이 먹을 수 없어서 맵지 않은 현미 베이크 크래커오오리지널 누드 로스트을 반반 주문했습니다.

오븐에 구은 누드로스트 치킨은 부드럽고 고소하며 촉촉해서 먹기 좋을 뿐만 아니라 자극적이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것 같았습니다. 현미베이크 크래커 치킨은 현미를 입혀 오븐에서 구워 낸 치킨으로 후라이드 치킨보다 바삭하고 기름기가 빠져서 담백했습니다

쉬림프 강정치킨은 새우를 넣어 특제소스에 한번 더 볶아낸 치킨으로 매콤 달콤한데요. 매운맛보다는 달콤한 맛이 있어서 아이들과 여자분들에게 인기 있는 메뉴라고 합니다.

고추장핫바베큐는 고추장과 바비큐 소스가 맛의 조화를 이룬 치킨으로, 달콤하고 매운맛이 중독성 있는 메뉴로 여성분들에게 인기 있는 생생정보통치킨 소담치킨이라고 합니다.

소담치킨은 신제품을 자주 출시해서 새로운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즐겁게 해준답니다. 메뉴 종류도 많아서 26가지나 됩니다. 오븐 치킨과 후라이드 치킨을 모두 반반으로 주문할 수 있고 사이드 메뉴도 골라 먹을 수 있는 소담치킨 광주 수완점은 친절한 서비스와 신속한 배달로 호평을 받고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고양시에도 맛있는 소담치킨점이 많이 생겼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