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완연한 봄입니다. 아파트 화단에 하얀 목련이 활짝 피였습니다. 점점 노출의 계절이 다가옵니다. 팔, 복부, 엉덩이, 허리, 허벅지 등 특정 부위에 살이 많아 고민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비만에 관계없이 특정 부위에 울퉁불퉁하게 지방이 쌓여 있다면 바로 셀룰라이트가 존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셀룰라이트 원인은 미세 혈액순환 및 림프 순환의 장애, 지나친 당분섭취, 동물성 지방 과다 섭취, 운동부족, 스트레스, 술, 수분 부족, 담배, 피로 등을 들 수 있습니다. 멋진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셀룰라이트 원인이 되는 음식을 삼가하고 적당한 운동 등을 하시면 도움이 되겠지만 셀룰라이트를 쉽게 제거하기는 어렵습니다.

대전 보니엘의원에서는 셀룰라이트 제거 수술을 하지 않고 젤틱, 지방분해주사, 뱅퀴시, 슬리미주사 등 다양한 시술을 통해서 제거해 줍니다. 지방분해주사란 지방이 쌓인 부위에 특수 약물을 직접 투입하여 지방세포 크기를 줄이는 시술입니다. 

시술시간은 30분 내외로 시술간격은 1~2주 간격으로 하시면 됩니다. 시술대상은 식이요법이나 운동만으로 체중감량이 어려운분, 몸의 특정부위 살만 빠지지 않는분, 지방흡입 수루에 거부감이나 부담감이 있으신분, 일상생활에 지장없이 빠른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시술 입니다.

대전 보니엘의원에서는 다가오는 노출의 계절에 대비해 군살없이 탄력있는 바디라인을 위한 집중관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격는 뉴뱅튀시 도입 이벤트 2회 23만원, 늘씬한 다리 라인 솔루션 4회 35만원, 늘어지고 신경쓰이는 이중턱 1패드 40만원 등이 있습니다.

대전 보니엘의원에서는 봄철 수분미백관리 4주 프로그램 15만원, 베이비라인 피러 30만원, 코필러 15만원, 턱끝필러 15만원, V라인 완성 10만원 프로젝트 등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대전 보니엘의원에서는 시술시 사용하는 재료를 환자가 직접 정품 정량을 확인하며, 1:1맞춤 진료를 통해서 고객으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주소 : 대전시 서구 대덕대로 203, 901호(둔산동)
◇상담  : ☎ 042 - 488-1600
보니엘의원 : http://www.boniel.co.kr/ 

한번 생긴 셀룰라이트를 제거하기란 정말 어렵습니다. 셀룰라이트는 단순한 지방세포가 아니라 두껍고 질긴 형태의 세포로 구성되어 있어서 분해가 잘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운동이나 음식으로 제거하기가 어렵습니다. 셀룰라이트로 고민 중에 계신 분들과 피부 집중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각종 시술을 가격제로 진행하고 있는 대전 보니엘 의원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