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홈페이지를 방문하다 보면 산뜻하면서도 색다를 뿐만 아니라 사이트를 일목요연하게 잘 표현된 페이지를 보게 됩니다. 랜딩페이지란 방문객이 키워드 광고를 클릭하고 보게 되는 사이트의 첫 화면을 말합니다. 병원 랜딩페이지 어떻게 만들어야 좋을까요? 

오늘은 다년간의 경력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퀄리티와 PC/모바일에 모두 최적화된 디자인, 핵심 내용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제공, 병/의료 정보성 키워드를 위한 충실한 콘텐츠 페이지를 만들어 높은 광고 효율을 낼 수 있는 랜딩페이지를 제작해 주는 BJ Design 병원랜딩페이지제작 업체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병원랜딩페이지제작에 있어서 지나친 상업적인 문구는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으므로 정보탐색 욕구를 적절히 채워줌과 동시에 수준 높은 실력과 경력을 가진 의료진과 친절한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홍보해야 될 것입니다. BJ Design 랜딩페이지제작 업체에서는 아래와 같은 내용을 바탕으로 랜딩페이지를 제작해 줍니다.

BJ Design 그릅은 웹 랜딩페이지제작 전문 업체입니다. 다년간의 경력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비주얼을 물론이고 신속하게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며, 모든 랜딩페이지제작 가격을 단일가(99만원 VAT포함)로 제작해 줍니다. PC/모바일 최적화된 디자인을 구성해준답니다.. 또한 랜딩페이지제작 시 삽입되는 로고는 무료로 제작해 줍니다.

랜딩페이지를 제작하는 순서는 포트폴리오를 살펴본 후 상담요청 시 랜딩페이지의 타입(A, B, C, D, E, F, G)  및 고유넘버를 말씀해주시면 기업/공연/병원/금융/여행/숙박/패션/보험/교육/법률/다이어트/여성/뷰티/인테리어/학원/스튜디오 등 모든 분야의 랜딩페이지 제작이 가능합니다.



▶▶ BJ Design 랜딩페이지제작 상담신청[바로가기]

랜딩페이지제작 진행은 BJ Design 사이트에서 전화 또는 상담 신청을 하신 후 스타일 및 제작기간 등 기타 궁금한 점을 알아보신 후 계약을 하시면 기획 단계를 거쳐 제작에 들어갑니다. BJ Design 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핵심 정보를 포함한 기본 요소를 넣어 제작해 드립니다. 현재 BJ Design 랜딩페이지제작 가격은 국내 최초로 단일가를 적용하여 990,000원으로 제작해 드린다고 합니다. 랜딩 페이지 제작을 계획하고 계신 병원 및 기타 업체 사장님들께서는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고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