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킨! 한달에 몇번이나 시켜 먹나요?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모두가 좋아하는 치친은 맛도 다양해서 개인의 입맛대로 즐길 수가 있는데요. 요즘 생생정보통 등 다수 방송에 나오는 소담치킨은 26가지 치킨을 오븐과 후라이드 상관없이 반반으로 모두 골라 먹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맛있는 경남함양치킨 메뉴 및 가게 위치 등을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남함양치킨 메뉴 알아볼게요

현미베이크 크래커 / 순살베이크 그래커

현미베이커 치킨은 소담베스트 인기메뉴입니다. 현미를 입혀 오븐에서 구워 낸 오븐치킨으로, 튀기는 치킨보다 바삭함과 육즙이 가득 기름기는 쫙 빠진 건강한 웰빙 치킨으로 아이들의 간식으로도 그만입니다.

오리지널 누드로스트 / 순살 누드로스트

부드러운 고소함과 촉촉함을 두루 갖춘 오븐 치킨으로 로스트치킨의 깊은 풍미와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어른과 아이 모두 좋아하는 누드로스트 치킨입니다.

◆현미베이크 닭강정 / 순살베이크 닭강정

여자손님분들께 인기가 많은 현미베이크강정 치킨은 현미크래커의 바삭함과 고소함이 달콤한 소스와 견과류를 만나 고소함은 두배로 달콤한 치킨으로 어린이와 여성 손님분들께 인기가 많습니다.

◆후라이드 치킨

소담치킨만의 염지공법으로 스파이시한 향과 더블어 소담치킨의 전용 카놀라유를 사용하여 바삭하고 육즙의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맛있는 치킨입니다.

◆골드 양념치킨 / 순살 골드양념

후라이드 치킨에 새콤달콤 특제양념을 가미한 치킨으로 옛날 양념치킨처럼 새콤달콤한 맛을 볼 수 있으며 남녀 모두가 사랑하는 메뉴입니다. 바삭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양념치킨입니다.

소개해드린 메뉴 외에도 성인, 술안주 인기있는 소담매운불닭, 고추장핫바베큐, 땡초마늘쌀치킨, 소담쌀치킨, 아삭파닭, 쉬림프강정치킨, 간장치킨, 오곡강정치킨, 크림부링치킨(인절미치킨) 등 26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경남함양치킨 위치

▶경남함양치킨 : 경상남도 함양군 함양읍 교산리 332-6
▶경남함양치킨 : ☎ 055-964-6166
▶소담치킨 : http://www.sodamchicken.co.kr/

요즘 생생정보통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하며, 백종원의 3대천왕 협찬 기업으로 뜨고 있는 소담치킨은 26가지 치킨을 오븐과 후라이드 상관없이 반반으로 선택해서 먹을 수 있을뿐만아니라 여러 사이드 메뉴도 골라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제품을 자주 출시해서 소비자를 입맛을 즐겁게 하는 소담치킨은 품질은 물론 개끗한 매장 관리와 친절로 고객들로 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경남함양치킨은 신속한 배달과 친절한 서비스로 이 지역에서 호평을 받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