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얼굴을 한두 군데 손보지 않은 여성이 없다고 할 정도로 성형은 보편화되였습니다. 이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성형을 하기 위해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얼굴 성형은 어딘지 만족하지 못했던 부분을 성형, 필러, 보톡스 등 수술이나 시술을 통해서 자신의 용모에 대해 자신감을 갖고 당당하게 살기 위함일 것입니다. 

특히 코는 얼굴의 중심으로 코가 중심이 잘 잡히고 적당하게 높아야 얼굴의 전체적인 모습이 조화를 이루게 되는데요. 요즘은 코는 성형수술을 하지 않고 간단한 코필러 시술로 자연스럽고 확실한 효과를 낼 수 있어 보편화되고 있답니다. 오늘은 대전에서 필러 시술을 잘하는 대전피부과 보니엘의원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니엘의원에서는 신체구성 성분의 하나인 히알루소산을 주성분으로 코뿐만 아니라 이마, 미간, 눈 밑 팔자주름, 다양한 부위에 필러 시술을 해드리며, 의료진의 1:1맞춤 관리 시스템을 통해서 고객과 눈 높이를 맞추고 쾌적한 환경에서 안전하고 빠른 시술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있답니다.

■고객만족을 위해 보니엘 의원 3가지 약속 

대전피부과 보니엘 의원 첫번쩨 약속은 시술에 사용되는 모든 제품의 정품,정량을 직접 눈으로 확인시켜줍니다. 둘째로 의료진의 1:1시스,템으로 만족을 드리며, 셋째로 콤플렉스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지않도록 노력하는 것입니다.

필러의 종류

필러 시술있어서 중요한 것은 관계기관에서 승인을 받은 제품이나 왠동안 부작용 없이 사용된 제품을 정량 사용하는 것입니다. 

01. 레스틸렌 
레스틸렌필러는 최초로 FDA승인을 받은 안전한 필러로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몸속에서 거부반응이 거의 없고 시술 및 회복시간이 빨라 시술 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답니다.


02. 
쥬비덤
쥬비덤은 35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다국적 제약회사 제품입니다.쥬비덤은 자연스럽고 매끈한 볼륨 모양을 만들어주는 필러입니다. 쥬비덤 필러는 고분자량 HA와 저분자량 HA를 효과적으로 배합해 더욱 견고하게 교차 결합하는 기술력을 이용한 필러입니다.


03. 클레비엘
크레비엘 필러는 안전선, 전문성, 만족성을 모두 실현시킨 재품으로 2배 높은 함량, 3배 높은 탄성, 50% 낮은 부종, 볼륨감이 뛰어난 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안전성이 높은 필러입니다.

소개드린 필러 외에도 엘란쎄,에스테필 필러 등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보니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전피부과 보니엘의원 위치

▶보니엘 웹페이지 : http://leadershera.com/merchant/boniel/log.asp?pid=1772&code=14

지금까지 대전 필러 잘하는 곳 보니엘의원에서 사용하는 필러 종류, 코필러 시술 등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렸습니다. 요즘은 전과 달리 코필러로 콧대만 높이는 것이 아니고, 코조각주사로 콧대와 콧볼, 코끝이 함께 어우러지도록하는 시술을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답니다. 시술 시간이 짧고 부작용도 거의 없으며 시술후 바로 일상 일상생활이 가능해 바쁜 직장인들도 쉽게 시술할 수 있는 것이 인기 요인인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