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지금은 면세점 이용을 꼭 매장에 나가지 않고도 시간적 여류를 가지고 온라인으로 원하는 상품을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명품 가방을 비롯해 화장품, 의류, 시계 등  다양한 국내 외 유명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인터넷 면세점! 그 인기가 날마다 더해가고 있답니다. 오늘은 2016년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상을 수상한 그랜드 인터넷 면세점 4월 적립금과 할인 쿠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그랜드인터넷면세점 4월 이벤트▽▽


이벤트 하나! 출국예정일 입력 시 1만원 적립

그랜드인터넷홈페이지에서 출국일을 입력하시면 10,000원을 적립해 줍니다. 유효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며, 인터넷 주문시에만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벤트 둘! 매일 룰넷이벤트

4월 30일까지 룰렛이벤트 웹페이지에서 룰넷을 통해서 10,000원을 적립해 주는 행운을 잡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하셔야 됩니다.

이벤트 셋! 위클리 적립금 최대 4만원

먼저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하셔야 되고요. 매주 1만원 씩 4주를 참여하시면 총 4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답니다. 첮째주 기간은 4월 1일~4월 8일 입니다. 


이벤트 넷! 모바일 앱 1만원 이벤트

모바일에서만 받을 수 있는 적립금입니다. 기간은 역시 4월 30일까지입니다. 리뉴얼 중이라고 하네요.


이벤트 다섯! 첫 구매 이벤트

첫구매를 하시는 분들에게 $150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쿠폰을 드리고 결제금액의 30%까지 사용할 수 있는 3,000원을 적립해 줍니다.

이벤트 여섯! 4월 재구매 이벤트

구매고객 재구매 이벤트는 구매할 때마다 적립금을 제공해 주는데, 최대 30,000원까지 지원해줍니다. 구매 후에 적립금을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4월 이벤트[바로가기]

4월 말일까지 최대 180,000원 적립금 & 17% 할인 쿠폰을 이용할 수 있는 그랜드인터넷면세점 4월 이벤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해외여행 일정이 잡히셨다면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편하게 쇼핑해 보세요~ 면세점을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합니다. 여행 잘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