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탈모와 가발! 탈모인에게 가발은 뗄레야 뗄 수없는 필수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물론 가발을 쓰지 않고 모자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지만요. 요즘은 가발 기술도 발전해서 생모처럼 자연스럽게 만든다고 합니다. 오늘은 맞춤 헤어 솔루션! 가발 제조 전문업체 하이모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부산지역에는 사상지점, 해운대센텀지점, 동래지점, 부산지점 등 4개 지점이 영업 중에 있습니다.


하이모 특별 3단계 시스템

STEP 01. 초기 탈모자를 위한 자연증모시스템 Hair Addition
기존의 건강모에 2~3개의 형상기억모발을 연결하여 머리카락이 나는 듯한 효과를 연출하는 자연모시스템으로 원하는 곳에 증모하는 방법으로 초기 탈모 해결에 효과적입니다. 하이모의 자연증모시스템은 숙련된 전문 스타일 리스트들이 하이모만의 독창적인 방법으로 시술하므로 연결부분이 눈에 띄지 않아 일상 생활에 불편이 없답니다. (특허, 제 088506호, 인조머리카락의 증착방법)

STEP 02. 초, 중기 탈모자를 위한 모발일체 시스템 Super Plus
많은 양의 증모를 원하시는 분을 위해 자연증모시스템의 원리를 발전시킨 모발 일체 시스템으로 본인의 모발과 제품의 모발을 혼합하 원하는 헤어스타일로 자연스럽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STEP 03. 특수가발시스템 Hair Replacement 
개인의 탈모 형태와 모발 상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하는 특수가발 시스템으로 1:1 맞춤가발로 착용방법, 제품의 종류, 착용 범위에 따라 다양한 종류가 구비되어 있답니다.

■하이모 제품 부분가발 블랙펄
스판소재로 제작하여 가볍고 착용감이 뛰어난 자연스러운 컬러로 정수리 부분에 볼륨을 주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박정수씨 잘 어울리네요.

하이모 제품 부분가발 이지헤어


이제헤어 제품은 쉽고 확실하게 탈모 부위에 딱 맞게 디자인해 착용이 쉽고 간편한 제품입니다.

하이모 제품 부분가발 미러클 메쉬


미라클메쉬는 얇고 견고한 구물망 구조로 통풍이 잘되어 시원하면 두피를 직접 손으로 만질 수 있는 가벼운 제품입니다.

하이모 제품 부분가발 심리스


심리스 이마와 기르마의 경계를 없애 심플하고 자연스러운 제품으로 수제 연결이 가능하며, 모발의 뭉침이 없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하이모 제품 부분가발 마틴/이브


소개드린 제품 외에도 특수 다이아몬드 구조로 모발의볼륨이 뛰어난 MVP(엠브이피), 자신의 머리처럼 자연스러운 에스티 스킨(ST-SKIN), 앞머리의 자연스러움과 속 머리리를 쾌적함과 착용감이 우수한 에어(AIR), 땀구멍은 보여도 이마 경계라인은 보이지 않는 헐리웃 HD, 특수망 구조로 통풍성과 착용감이 대폭 향상돼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상쾌한 기분을 지속시켜주는 썸머쿨(SUMMER COOL), 천연소재 모시를 이용해 특허받은 기술로 제작한 한산모시 명작, 전체가 망으로 제작되어 통풍이 잘 되고 본인의 모발을 그대로 유지시켜 착용할 수 있도록 도안된 마틴|이브, 하이모의 기본 제품으로 가장견고하며 가볍고 얇은 초박막 스칸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움을 오래동안 유지할 수 잇는 스탠다드(STANDARD) 등이 있습니다.


하이모 제품 전체가발 (메디위그)


메디위그는 특수 실리콘 코팅기술로 안정감을 주며, 착용감이 좋아 원형탈모, 무모증, 항암치료나 화상 등으로 인한 탈모로 젠체가발이 필요한 경우에 착용하는 가발입니다. 두상에 잘 맟춰 원하는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하이모 제품 전체가발 (비비|비비 메디)


비비 비비메디는 여성 전용 전체가발입니다. 풍성한 볼륨감을 주고 내부 미끄럼방지 처리로 착용감과 밀착이 우수한 제품입니다.

하이모 제품 전체가발 (한산모시 명작F)


한산모시 명작은 천연소재 한삼모시를 특허받은 특수제작 방법으로 만든다고 합니다. 자연상태의 섬유질을 추출해서 직접 손으로 짠 제품으로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통풍이 잘되며, 습기를 흡수하고 발산하는 속도가 빨라 두피보호에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하이모 제품 전체가발 (프리)


두상 전체를 자유롭게 커버할 수 있는 프리는 하이모의 기본 제품으로 백모 커버용으로 다양한 구조와 컬러가 있어서 원하는 스타일로 자유롭게 커버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 하이모 전국지점 찾기[
링크]
제품상담 : http://www.himo.co.kr/ 
- 부산하이모 지점 :  http://me2.do/5YumtQZy


지금까지 
토탈헤어 솔루션 맞춤가발 하이모 부분가발과, 젠체가발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