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사람들은 블랙프라이데이에 관심이 많던데요. 이유는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좋은 물건을 태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죠.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는 11월의 마지막 주 목요일로 추수감사절 다음날입니다. 미국에서는 이날 빅세일 행사를 실시함으로 인해 1년중 가장 가장 많은 물건이 판매되는 날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찾는 해외직구사이트 노드스트롬, 제이크루, 샵밥 등의 세일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노드스트롬(Nordstrom)

노드스트롬은 미국 유명 백화점으로, 의류, 잡화, 악세사리, 뷰티상품 등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는 쇼핑몰로 블랙프라이데이에 40% 세일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 블랙프라이데이 40% 세일!
* 유효기간: 2015년 11월 30일까지
- 어떤 제품이든 환불, 무료배송

▷▷ 노드스트롬 쇼핑몰 [바로가기]


제이크루(jcrew)
제이크루는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의류를 제공하는 패션 브랜드로, 미국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쇼핑몰로 30% 세일을 진행합니다.

- 30% 세일 : getshopping
* 유효기간 : 2015년 11월 30일까지

▷▷ 노드스트롬 쇼핑몰 [바로가기]


샵밥(Shopbop)

샵밥은 해외 브랜드 멀티샵으로, 아마존 자회사입니다. 토리버치, 아쉬, 빈스 등 명품 브랜드를 판매 하며,정장, 이브닝 드레스, 블라우스, 스웨터, 바지 등 여성 의류 등을 제공합니다.

- 금액별 최대 25% 세일 : GOBIG15
* 기간 : 2015년 12월 1일까지
- 최대 70% off 세일
* 기간 : 2015년 12월 31일까지

▷▷노드스트롬 쇼핑몰 [바로가기]


미국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에 1년 매출의 70%를 판매하는 소매업체들도 있다고 합니다. 암튼 우리나라에서도 해외직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전자제품이나 ,의류, 화장품 등 해외직국사이트를 이용해서 구입하실 분들은 소개드린 노드스트롬, 제이크루, 샵밥 등을 눈여겨 보시기 바랄께요. 소개드린 사이트는 링크프라이스와 제휴한 해외 직구사이트로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쇼핑몰입니다. 날씨가 추워졌습니다. 저물어가는 11월에도 알찬 쇼핑하시기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