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제부터인지 대한민국 대부분의 젊은 여성들은 살과의 전쟁을 하고 있습니다. 비만의 근본적인 원인은 잘 먹는데 비해 운동량이 부족해서 지방이 축적되는 것일 텐데요. 또 다른 비만의 원인은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기름진 것을 너무 많이 먹기 때문일 것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찾고 있는 다이어트는 굶지 않고 먹으면서 살을 빼는 솔루션이라고 합니다.

사실 먹고 싶은 것을 마음대로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한다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은 몸속 노폐물을 배출하여 체중감량은 물론, 주름 및 처짐개선, 피부 보호 등의 피부 건강과 장청소, 해독, 체내 독소 제거와 정혈, 혈행 개선 등 디톡스 케어 등으로 비만 체질 개선에 큰 도움을 주는 해독 36.5 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독36.5 체질개선 요법이란?
잘 빠지지 않는 지방분해 원리는 우선 전통요법으로 복부를 따뜻하게 하여 몸의 순환을 향상시켜주고요. 몸속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시켜 줌으로 몸매와 피부를 건강하게 해줍니다. 또한 신진대사와 에너지대사를 증가시켜 체질을 변화시켜 빠르게 체중을 줄여줍니다. 또한 다이어트 전문가가 1:1맞춤 관리로 원하시는 체중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계지,애엽,당귀,숙지황, 맥문동 등 20여 가지 한약재와 6대 영양소,필수 야채,고단백 고식섬유,비타민,미네랄 등 다이어트하면서 소홀하기 쉬운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필수 영양소를 꽉 채웠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30대, 40대, 50대 여성에게 최적화된 다이어트 프로그램입니다.

개인 체질별 생체조율요법을 적용하여 비만체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고 신진대사와 에너지대사를 증가시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바꿔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복부비만의 경우 내장 사이에 지방이 쌓이는 내장지방형은 건강에 아주 나쁜 비만으로 빨리 감량해야 몸을 건강하게 유지 할 수 있답니다.

해독36.5다이어트 솔루션은 첫채로 굶지않고 몸매 관리를 원하시는 분, 빠른 체중감량, 운동할 시간이 부족한 분, 복부비만, 하체비만 등을 비롯해서 다이어트에 실패하신 분들에게 적극 권해드리는 솔루션입니다.


홍보배너링크

해독36.5다이어트는 단순히 체중을 감량하는 것이 아니고 몸속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하여 몸매는 물론 피부까지 좋아지도록 몸을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솔루션입니다. 김오곤의 해독 36.5 다이어트는 반복되는 임신과 출산, 노화로 인한 체형 변화로 고민 중이신 30~50대 여성들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이라고 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무료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