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Once I was a prisoner

한 때 난 죄수였죠
Lost inside myself
나 자신에게 패배했어요
With the world surrounding me
내 주위의 세상과 함께
Wandering through the misery
불행의 시간을 방황하며 지났지만

But now I am free
이제 난 자유롭죠
You gave me a breath of life
당신은 내 삶에 생명을 주었어요
Unclouded my eyes
내 눈은 구름한점 없이 맑아요
With a sweet serenity
달콤한 평온과 함께
Lighting a ray of hope for me
날 위해 희망의 빛을 비춰주네요 

And now I am free Free to live
그리고 이제 난 자유롭죠 자유롭게 살아가고
Free to laugh Free to soar
자유롭게 웃고 자유롭게 날아오르며
Free to shine Free to give
자유롭게 빛나죠 자유롭게 인도하고
Free to love Free enough to fly
자유롭게 사랑하며 충분히 자유롭게 날고있어요

Once I was all so alone
한때 난 모든게 고독했죠
Unsteady and cold
불안정하고 차가웠지만
But your love rained down upon me
당신의 사랑이 비처럼 내려와 날 끌어 올려주네요
Washing away uncertainty
불확실한 것들을 씻어내주네요
But now I am free
지금,난 자유롭죠






한 동안 내리던 비가 그치고
유난히도 맑은 아침
예감이 좋아 너를 만나는 오늘

늘 맘에 안들던 거울 속 내 얼굴

유난히도 예뻐 보여

느낌이 좋아 두근거리는 오늘 라랄라

너무나 기분 좋은 예감 속에

기분 좋은 상상속에
설레이며 만난 넌

너무나 지루한 그 표정으로
지루한 그 단어들로
안녕이라 말하네

이렇게 보낼 순 없어 오늘만은 제발 이대로

이렇게 끝낼 순 없어 너무 예감 좋은 날


늘 지쳐 잠들던 나의 꿈속에 파랑새가 나타났어

아름다웠어 느낌이 좋은 오늘
너무나 기분좋은 예감속에

기분 좋은 상상속에
설레이며 만난 넌
너무나 지루한 그 표정들로
지루한 그 단어들로
안녕이라 말하네

이렇게 보낼 순 없어 오늘만은 제발 이대로

이렇게 끝낼 순 없어 너무 예감 좋은 날

너무나 기분 좋은 예감 속에

기분 좋은 상상속에
설레이며 만난 넌
너무나 지루한 그 표정으로 지루한 그 단어들로
안녕이라 말하네

이렇게 보낼 순 없어 오늘만은 제발 이대로

이렇게 끝낼 순 없어 너무 예감 좋은 날
(오늘을 알고 있었어)

(너무 다른 너의 그 눈빛)

(이렇게 보내야 할까) 너무 예감 좋은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