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Lyrics  --

내 안의 필요 아시고 빈 그릇 모두 드릴 때에
채우실 주님을 신뢰해​

내 모든 열정 드릴 때 결핍이 꿈의 도구 되어
세우신 주님을 찬양해​

주님은 나의 힘이요 주님은 나의 산 소망
나를 주목하시는 주님만 바라보네​

주님은 나의 빛이요 주님은 내 삶의 구원자
나의 꿈을 드리며 주님만 바라보네

내 안의 필요 아시고 빈 그릇 모두 드릴 때에
채우실 주님을 신뢰해​

내 모든 열정 드릴 때 결핍이 꿈의 도구 되어
세우신 주님을 찬양해​

주님은 나의 힘이요 주님은 나의 산 소망
나를 주목하시는 주님만 바라보네​

주님은 나의 빛이요 주님은 내 삶의 구원자
나의 꿈을 드리며 주님만 바라보네​

주님은 나의 힘이요 주님은 나의 산 소망
나를 주목하시는 주님만 바라보네​

주님은 나의 빛이요 주님은 내 삶의 구원자
나의 꿈을 드리며 주님만 바라보네​

주님은 나의 힘이요 주님은 나의 산 소망
나를 주목하시는 주님만 바라보네​

주님은 나의 빛이요 주님은 내 삶의 구원자
나의 꿈을 드리며 주님만 바라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