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가사  --

눈을 들어 하늘 보라
눈을 들어 하늘 보라
어지러운 이 세상 중에
곳곳마다 들려오는

상한 영의 탄식 소리
눈을 들어 하늘 보라
어두워진 이 세상 중에
넘쳐나는 외침 속에

잃어버린 세상의 빛
고통받는 자녀들 위해
선한 일꾼 찾으신다
대답할 이 어디 있나

눈을 들어 주를 보라
이 땅을 위해 흘리시는
그 눈물을 바라보아라
그 마음 전하라 하시니

믿는 자여 어이 할꼬
눈을 들어 하늘 보라
어두워진 이 세상 중에
넘쳐나는 외침 속에

생명수는 말랐어라
생명수는 오직 예수
그 이름은 사랑이라
그 사랑을 전하여라

눈을 들어 주를 보라
이 땅을 위해 흘리시는
그 눈물을 바라보아라
그 마음 전하라 하시니

어느 누가 나아갈까
고갤 들어 주를 보라
다시 오실 예수그리스도
만백성을 향한 그 사랑
오래 참고 기다리니
믿는 자여 어이 할꼬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까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
(시편 121편 1~5) [개역개정]

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하라 (시편 150:6)
새 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라 온 땅이여 여호와께 노래할지어다 (시편 96:1)
온 땅이여 하나님께 즐거운 소리를 낼지어다 (시편 6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