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Lyrics  --

내게 있는 모든 것 다
주께서 허락하신
값없이 내려주신
당신의 은혜인 것을

겸손하게 돌아보니
자격 없는 내 모습뿐
그것마저 사랑하신
당신의 은혜 크셔라

나의 것 하나 없네
오직 주의 은혜만
부족한 나를 다시 세우고
주의 나라 위해 살게 하셨네

오직 단 하나
주의 은혜로 살아가네
주의 나라 위해
그 영광 위해

내 목숨도 아끼지 않으리
나의 모든 것
생명과 호흡마저도
주께서 불어주셨으니

영원한 나라
그 곳을 향해
나 순례의 길을 걸어가리
모든 상황속에서

순결한 주의 증인되어
나를 부르신 그 뜻 따라
나아가리라
주의 나라 위해

그 영광 위해
내 목숨도 아끼지 않으리
나의 모든 것
생명과 호흡마저도

주께서 불어주셨으니
영원한 나라
그 곳을 향해
나 순례의 길을 걸어가리

모든 상황속에서
순결한 주의 증인되어
나를 부르신 그 뜻 따라
나아가리라

나의 것 하나 없네
오직 주의 은혜만
나의 것 하나 없네
오직 주의 은혜만

새 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라 온 땅이여 여호와께 노래할지어다 (시편 96:1)
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하라 (시편 150:6)
할렐루야 그의 성소에서 하나님을 찬양하며 그의 권능의 궁창에서 그를 찬양할지어다 (시편 1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