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tvN/XtvN 예능 프로그램 ‘노래에 반하다‘가 다음 주 금요일 파이널 라운드를 남겨둔 채 진행되고 있습니다. 

 

 

태국 출신으로 한국에서 대학에 다니는 '뱀뱀'은 노래도 잘하지만 한국말을 유창하게 구사하는 얼짱으로 정고래와의 첫 만남을 계속 유지하며 직진하고 있는데요.

1라운드 이후 2라운드에서는 한의사 류호선과 함께 미니 콘서트를 하면서 뱀뱀은 마음이 복잡해지며 흔들리기도 했지만 일편단심 첫 만남을 소중하게 여기며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샘김의 "Who Are you" 를 정고래와 함께 환상의 하모니를 이루며 무대를 장식했는데, 참가자들과 하트메이커들이 무척이나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일부 시청자들은 아래와 같은 댓글을 남기며 응원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아니 이 둘은 왜 이렇게 귀엽고 이쁜거죠? 눈도 못마주치고 서로 어쩌다 마주치면 수줍어하고ㆍㅋㅋ진짜 넘 설레고 달달해요ㆍㆍ카페데이트 때도 넘 이뻤는데ㆍㆍ난 커플 중 젤 이쁘더라ㆍ넘 순수해서 좋고...

순수한 마음보다 더 아름다운게 있을까 싶다 정고래님, 뱀뱀커플 중 이 둘이 너무 순수하고 설렘, 달달함 그 자체입니다 커플 중 연예감성 뿜어져 나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해 이번 기회에 정고래님 팬이 됐습니다 아름다운 음악 많이 들려주시고 사랑도 이루길 응원하겠습니다.

뱀뱀X정고래 - Who Are You

 

◆[노래에 반하다] 방송 채널 및 방송시간 

▶방송 채널 : tvN/XtvN 동시 방송 
방송 시간 :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40분
심사위원 : 윤상, 성시경, 거미
MC : 슈퍼주니어 규현 
▶다시보기: http://tvn.tving.com/tvn

 

Who Are you : 가사 

Who Are you : 가사 

where I am 
who I am
감옥같은 이 쓸쓸함
많은 사람들이 지나갔지만
모두 나를 지나가기만 했던 이 곳
where I am

who are you
who are you
감출 수 없는 기쁨
미친듯 세상을 뒤집어 찾던
꿈에서조차 움켜쥐고 있던 그대
where are you

내가 꼭 찾아낼께
내가 널 알아볼께
니가 있는 곳 어디든
모습이 어떻든
꼭 알아볼게

내가 꼭 기억할께
내가 널 바라볼께
니가 없는 곳에서도
수많은 해가 져도
잊지 않을께
너의 말투 표정 하나까지
담아갈께

흐린 하늘 멈춘 구름
왜 모든게 두려울까
너와 있는 시간이 느려지고
자꾸 멀어질 니 손을 붙잡고 있어
I beg for life

내가 꼭 찾아낼께
내가 널 알아볼께
니가 있는 곳 어디든
모습이 어떻든
꼭 알아볼게

내가 꼭 기억할께
내가 널 바라볼께
니가 없는 곳에서도
수많은 해가 져도
잊지 않을께

내가 널 이렇게 꼭 안고 있으면
자꾸 모두 잊어 버리게 돼
내가 돌아가야 하는곳

내가 꼭 찾아낼께
내가 널 알아볼께
니가 있는 곳 어디든
모습이 어떻든
꼭 알아볼게

내가 꼭 기억할께
내가 널 바라볼께
니가 없는 곳에서도
수많은 해가 져도
잊지 않을께
너의 말투 표정 하나까지
담아갈께

#노래에반하다, #뱀뱀X정고래, #뱀뱀X정고래,#WhoAreYou, #노래에반하다다시보기, #노래에반하  다시듣기, #노래에 반하다방송시간, #노래에 반하다방송채널, #tvN/X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