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지구 최강의 축구국가를 가리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축제가 한창입니다.
한국팀은 아쉽게 탈락했지만요.

오늘은 빠르고 편하게 러시아 월드컵 하이라이트 영상 보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경기시간 때문에 생방으로 못보신 분들 혹은 다시 보고 싶으신 분들
다양한 분들이 하이라이트 영상을 찾고 계신데요.

이상한 사이트 가지마시구요.
국내 대표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에서 제공하는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감상하세요. 

KBS MBC SBS 각 방송사별 다양한 하이라이트 영상을 경기 종류별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NAVER 러시아 월드컵 하이라이트 영상

먼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2018러시아월드컵 하이라이트 영상 시청 방법입니다.

01 네이버 월드컵 페이지 접속
다음 주소로 네이버 스포츠 해외축구 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세요.
주소 : https://sports.news.naver.com/wfootball/schedule/index.nhn

>> NAVER 러시아 월드컵 하이라이트 영상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월드컵 경기 일정 및 결과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02 경기영상 버튼 클릭
우측에 경기영상 버튼을 누르면 해당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브라질 멕시코 경기영상 버튼을 눌러볼까요.


03 월드컵 하이라이트 영상 감상
그러면 다음과 같이 다양한 하이라이트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곳에서 KBS, SBS, MBC 지상파 3사의 다양한 하이라이트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DAUM 러시아 월드컵 하이라이트 영상

다음에서 제공하는 2018러시아월드컵 하이라이트 영상 시청 방법입니다.

01 다음 월드컵 페이지 접속
아래 주소로 DAUM 스포츠 월드컵 영상센터에 접속하거나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세요.
주소 : http://live.sports.media.daum.net/video/russia2018/

>> DAUM 러시아월드컵 하이라이트 영상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최신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부터 차례대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02 더보기 버튼 클릭
우측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더 많은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벨기에 일본 더보기 버튼을 눌러볼까요.


03 월드컵 하이라이트 영상 감상
그러면 다음과 같이 더 많은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여기서 KBS, SBS, MBC 지상파 3사의 다양한 하이라이트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상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하이라이트 영상 감상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월드컵 하이라이트 영상 보실 분들은 오늘 소개한 네이버와 다음에서 감상하시면 됩니다.

지상파 3사와 연계해서 아마도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하이라이트 영상을 감상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