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경기가 조금식 살아난다고 합니다.  사실 서민들은 크게 피부로 느끼진 못하지만 모든 경제 지표가 좋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 창업 아이템 중에서 각광받고 있는 아이템이 바로 PC방 창업입니다. PC방은 한 때 사양산업으로 분리되기도 했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PC방 창업으로 짭잘한 수익을 내고 있답니다.

해피로PC방은 효율적인 설계와 디자인으로 사용자들의쾌적환 환경과 눈과 몸을 편안하게 해주어 더욱 오랜시간PC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무엇보다 자연스럽게 매출이 오르는 전략으로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운영중에 있으며, 점포개발 실패율이 무려 0% 라고 합니다.!




창업자금 수익 100% 보장제, 연매출 3억대! 확실한 高수익으로 승부보는, "해피로 PC방-창업" 입니다. 뿐만 아니라 해피로만의 차별화된 본사 가맹관리 시스템으로창업 후에도 A/S센터 방문지원시스템 또는 본사측에서 시즌별로 아낌없이 마케팅지원을 해드리고 있어 초보자도 부담스럽지 않게 창업을 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피로PC방은 본사에서 직접 시설해주고 신규오픈 가맹점 마케팅 지원, 가맹점 운영 교육프로그램, 시즌별 마케팅 지원, 관리와 A/S 등 다양한 가맹점 지원혜택으로 인해 가맹점 재계약률이 90%나 된다고 합니다.

해피로 PC방은 고객, 점주, 직원 모두가 만족해야 한다는 철학을 가지고 지난 1997년부터 PC방 창업시장에서 쌓아온 15년간의 성공창업 노하우와 가맹점 관리능력을 바탕으로 PC방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고 있는 업체입니다.

해피로PC방은 자체 개발한 책상, 모니터, 의자 등 PC방 전용 가구를 직영공장에서 만들어 제공해 줍니다. 설치해주는 물품은 해피로 클라우드 일체형 책상, 벽걸이식 일체형 모니터, 소리 퍼짐 현상이 없는 일체형 스피커,  또한 장시간 PC이용에 따른 불편을 덜여주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제작된 클라우드 의자 등이 있습니다.

해피로PC방은 전국 200개A/S센터 방문지원 시스템 등을 통해서 철저하게 관리해줍니다. 해피로PC방은 PC가 고장이 나면 전국 200개 A/S센터를 통해 원격수리뿐만 아니라 직접 방문하여 수리해 해줍니다. 

해피로PC방은 오래 있어도 편안한 인테리어, 구간별 별도 환기시스템을 갖춘 쾌적한 환경, 넓은 책상과 넉넉한 책상 간격 등 최적화 시스템을 갖춘 업계 유일 재계약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해피로 PC방은 창업 시 자금이 부족해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분들에게는 해피로가 추천하는 제1금융권을 통해서 최대 5,0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제2금융권에서는 3억 원까지 대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금이 부족해서 고민이 되신다면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해피로 PC방은 자체 개발한 먹거리 브랜드 해피쿡으로 가맹점 매출을 극대화 했다고 합니다. 해피꾹은 복잡한 조리과정이 필요 없고, 추가 인건비가 들지 않으며,  비싼 시설을 갖출 필요가 없는 PC방에 최적화된 브랜드라고 합니다.  

해피로PC방 창업은 세련된 인테리어, 유동인구, 교통상황 등 철저한 시장 조사를 통해 장소만 잘 선택한다면 결코 실패할 수 없는 업종이라고 합니다. 해피로PC방은 업계 유일 재계약률 90%, 2016년 최다계약, 대출 상환율 99%, 2016년 고객만족도 1위 업체랍니다.

현재 PC방 프렌차이즈 창업으로 월 수천만 원의 수익을 올리는 사람도 있지만 보통 월 수익은 800만 원 정도는 된다고 합니다. PC방 창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창업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해피로PC방 무료 창업상담[바로가기]홍보배너링크

무슨 일을 하든 저질러 보는 용기와 결단이 없이는 성공이라는 단어의 진장한 의미를 모를 것입니다. 그러나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무모하게 덤비는 어리석은 사람이 되어서는 않되겠죠. 업계 최고의 브랜드 경쟁력! 해피로 PC방!  생각만 하고 망설이는 자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습니다. 창업에 관삼이 있으신 분들은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