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물은 받는사람의 기분을 좋게 합니다. 그런데 막상 선물을 고르려고 하면 쉽게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받는 사람의 취향이나 평소 갖고 싶어하는 물건이라면 몰라도 별로 괌심없는 선물이 된다면 상대방을 기쁘게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부모님 생신 선물, 친구 첫 아이 출생 축하선물, 결혼 선물 등 "어떤 선물이 좋을까" 고민해본 경험이 많으실 것입니다. 이런 선물에 대한 고민을 확 해소해 주는 어플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은 선물을 만나서 주기보다는 인터넷 상품권이나 특별한생일선물 어플 '기프츄(Giftchu)' 앱을 이용해서 선물을 보냅니다. 기프츄 선물 앱은 선물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주는 어플로 선물을 받는 사람은 본인이 필요한 선물을 받을 수 있고, 선물을 주는 사람은 고민없이 받는 사람이 원하는 선물을 보낼수 있어서 서로 좋은 신개념 선물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기프츄의 신개념 선물 시스템은 내가 받고 싶은 선물을 등록하면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등록한 물건을 확인하고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기프츄 어플은 받는 사람에게 별로 필요 없는 선물을 보내는 스튜핏을 방지하는 어플로 특별한생일선물, 의미있는선물 등을 고민할 필요 없이 쉽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어플입니다.

기프츄 어플은 애플 스토어에서 기프츄를 검색한 다음 다운로드 한 후 회원가입을 하시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이메일 ID를 이용하여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기프츄 이용 방법은 먼저 주소를 등록해야 선물 선택/등록 및 My Wish 리스트 등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를 반드시 입력해야 선물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받고 싶은 선물 리스트를 작성해 My Wish에 담아놓습니다.  

다음에 선물리스트 공개 설정을 해두면 기프츄에 등록된 친구는 바로 선물 목록을 확인할 수 있지만 등록되지 않은 친구의 경우, 카카오톡 등 SNS로 선물 리스트를 보내주면 됩니다.

기프츄 몰에 가시면 검증된 상품을 국내 최저가 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원하는 선물을 마이 위시에 담아 놓으면 되겠습니다. 기프츄! 선물 고민이 필요없는 정말 편리한 앱입니다. 

기프츄에서는 2017년 12월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Friends Wish의 친구를 1천명 이상 등록하면 100만원 이내 상품, 100명이면 10만원 이내 상품, 10명 이상 커피 쿠폰을 제공해줍니다.

지금까지 친구생일선물, 받고싶은생일선물, 결혼식선물, 특별한생일선물, 의미있는선물 등을 주고 싶을 때 선물을 직접 고를 필요 없이 상대방이 갖고 싶은 선물을 보낼 수 있는 기프츄 선물 앱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제는 선물 고민하지 마시고,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가 기쁘게 주고 받을 수 있는 실용적인 선물 앱 기프츄를 이용해 보세요!!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지원을 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