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반적으로 간단한 문자를 주고 받을 땐 핸드폰을 이용하지만 장문이나 대다수에게 대량문자를 발송하려면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한번에 편하게 단체문자를 발송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을 통해 보다 쉬운 방법으로 언제 어디서든 문자를 발송할 수 있는 싸이트를 소개합니다. 오늘은 모든 이용자가 10.8원에 이용 가능한 <반값문자> 사이트 특성과 가격, 그리고 8월 12일까지 진행되는 9.1원 특가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값문자 특가 이벤트 안내

기간 : ~ 8월 12일 까지
가격 : 9.1원
유효기간 : 8월 31일



반값문자 특징과 가격안내


"반값문자"는 코스피 상장기엄 (주)다우기술에서 운영하는 믿을 수 있는 사이트로 국내 최저가로 문자 10.8원, 장문 30원 ,사진 70원에 발송가능 합니다. 이동통신 3개사(SKT,KTF,LGT)와 직접 연결하여 전송하므로 우수한 품질과 정확한 전송결과 확인, 최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반값, 단문, 엑셀, 장문, 포토 등 다양한 문자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또한 080수신거부번호 무료제공, 상세한 전송결과, 주소록 기능 등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값문자는 일반문자와 가격 비교 시 단문, 장문, 포토 모두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전송결과 안내

- 단문 최대 26시간, 장문/포토 최대 49시간 이내에 완료 
- 전송결과는 93일 동안 보관되며, 삭제 시 복구가 불가 
- 전송결과 리스트의 제목 클릭 시,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음
- 예약문자의 [취소]버튼, 혹은 왼쪽의 체크박스 선택 후 [삭제]버튼을 클릭하면 
  예약문자가 취소됨 
- 진행상황이 ‘발송중’, ‘결과값수신중’일 경우에는 [취소] 및 [삭제] 불가 
- 반값문자는 비전달 되더라도 환불되지 않음 


반값문자 서비스 특장점


대량문자/단체문자 발송! 반값문자 사이트 바로가기


반값문자는 문자를 대량발송 시 엑셀주소록 클릭 한번으로 신속하게 발송할 수 있으며, 잊기 쉬운 기념일 무모님생신, 결혼기념일, 친구생일 등의 문자도 예약 발송으로 편리하게 보낼 수 있으며, 중복된 번호는 자동제게로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문자, 특히 대량문자, 단체문자, 포토 등을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발송해 주는 <반갑문자> 이벤트, 가격, 특징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