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간은 사회적 동물입니다. 세상을 살아가자면 따뜻한 봄처럼 좋은 시절도 있지만 삭풍이 몰아치는 추운 겨울처럼 어려움을 겪는 날도 있습니다. 특히 신용은 경제적 어려움이 몰아칠 때 가장 큰 빛을 발하게 됩니다. 신용은 자산으로 담보 없이도 대출을 받거나 외상으로 물품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신용은 평소 관리를 잘 해야 되는데요. 


바쁜 일상으로 인해 자칫 소홀하기 쉬운 신용 관리를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으면 많지 않은 합리적인 금액으로 관리할 수 있어서 요즘은 대부분의 기업이나 개인들도 신용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신용등급무료조회, 개인신용등급조회, 신용등급, 신용정보조회 등을 할 수 국내 대표 신용정보 서비스 업체 올크레딧 모바일웹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크레딧 모바일웹 리뉴얼 기념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6년 8월 22일~2016년 9월 30일까지
◇참여대상종합신용관리플러스, 종합신용관리(1년 이상) 신청자
◇참여자 혜택
- 영화예매권 2매 (2000명),
- 범용공인인증서 1년(4000명),
- 참여하신분 전원 비타500

- 모바일 리뉴얼 설문에 참여하면 금융명의보호 서비스 1개월 무료



♣올크레딧 모바일웹 살펴보기


◆더욱 강화된 개인 맞춤형 서비스

더욱 강화된 개인화 영역을 통해 신용등급 및 변동상정보, 명의보호, 카드관리 등 신용주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개개인의 맞춤형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또한 주간 최다 조회 키워드를 기반으로 고객 신용 상태별 맞춤 키워드를 제공해 줍니다.​


◆신용 초보자도 쉽게 보는 신용관리 비법

그리고 신용초보자도 신용에 대한 이해부터 상승비법까지 단계별 신용콘텐츠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신용관리를 할 수 있고요. 또한 신용관리가 필요한 지인에게 ‘신용 첫걸음’ 도 공유가 가능하답니다. 이제 올크레딧 모바일웹을 통해서 신용관리도 스마트하게^^


◆모바일에서 증명하고 신용 욜리기

또한 통신요금, 공공요금, 건강보험, 국민연금 등을 성실하게 납부한 내용을 등록해 신용등급을 올리고, 신용평점을 올리는 정보를 획득하고 신용개념을 바로잡는 공부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고객 참여 기능 확대

그리고 신용에 관한 모든 것을 열린 Q&A를 통해서 다른 회원과 쉽게 소통하여 배우고 공유합니다. 또힌 1:1상담을 통해 사이트 이용문의를 비롯해 신용평가 결과와 신용등급상향방법 등 신용에 관한 모든 궁굼증을 해결합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


올크레딧 모바일웹에서는 알림톡 인증마크로 더욱 안전하게 메시지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올크레딧 모바일웹 리뉴얼 기념 이벤트 혜택 및 모바일웹 서비스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은 보이스 피싱이 다양한 방법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올크레딧은 금융거래 전에 진행되는 금융회사 신용조회를 본인이 직접 실시간으로 차단 및 해제할 수 있는 신용조회 차단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신용등급무료조회, 개인신용등급조회, 신용정보조회뿐만아니라 카드 이용금액, 상환금액, 연체 등 금융거래 주요 항목을 자세하게 비교해 볼 수 있는 올크레뎃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