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을 하다 보면 수없이 많은 어플과 돈버는 사이트가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블로그나 카페를 운영하시는 많은 분들이 짭짤하게 수익을 올리고 있는 돈버는앱 링크프라이스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돈버는사이트 링크프라이스에서 개발한 어플을 이용하여 본인이 직접 300여쇼핑몰에서 쇼핑을 해도 캐시백을 해주고, SNS 홍보를 통한 상품판매, 상담신청, 회원가입 등이 이루어지면 캐시백을 해주는 어플입니다.



링크프라이스 앱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어플을 다운받아 설치해야 되겠죠.
구글플레이에 가시거나 위에 있는 어플 다운 받기 링크를 타고 들어가 설치하시면 됩니다.
 

어플을 설치하시고 회원가입을 완료하신 다음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비롯해 종합쇼핑몰, 자격증 등을 비롯해 300여 제휴업체에서 쇼핑이나,
홍보 등을 할 수 있으며 실적이 발생하면 일정 커미션을 제공해 줍니다.

홍보하는 방법은 홍보링크를 만들어 블로그, 까페,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트 등 SNS를 
이용해 링크코드를 삽입하거나 직접 보내면 되고요.
쇼핑을 하게 되면 
판매가의 일정 %를 커미션으로 적립해 주고, 회원가입이나 
광고주가 원하는 액션이 이루어지면 커미션을 제공 받게 됩니다.

매월 포스팅 이벤트나 배너달기 등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서 커미션을 받습니다.
초보자는 포스팅 이벤트만 열심히 참여해도 상당한 수익을 낼 수 있답니다.


또한 미국, 일본, 중국, 영국 등 해외쇼핑몰들이 제휴되어 있어서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구매가 
이루어질 경우 커미션을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돈버는 사이트 링크프라이스에서는 전세계 직구가 가능하답니다.



핑크프라이스앱 주요 기능을 정리해 보면 국내 제휴쇼핑몰 지마켓, 11번가, GSSHOP, CJ몰, YES24 등 국내 유명 쇼핑몰과, Shopbop, Carter's, J.CREW, Aliexpress, Q10, Victoria's Secret 등 해외 유명 쇼핑몰 및 브랜드에서 쇼핑 시 커미션이 발생하면 바로 조회할 수 있고 매월 발생한 커미션을 신청할 수 있는 기능이 있고요. 또한 평소에 자주 가는 제휴쇼핑몰과 관심 있는 상품을 북마크할 수 있는 북마크 기능, 커미션이 적립될 때마다 알려주고, 제휴쇼핑몰의 핫딜 및 이벤트 정보도 발송해 주는 푸쉬알림 기능이 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