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디자인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오토데스크가 어떤 회사인지 잘 아실텐데요. 오늘은 1년 가격으로 3년 멤버쉽을 가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먼저 오토캐드 70% 할인 보상 판매 프로모션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오토데스크는 2005~2015 버전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에게 최신 제품으로 최대 70%까지 할인해드리는 보상 판매 프로모션을 2016년 4월 22일까지 진행합니다.

 ▶▶ 오토데스크 70% 할인 보상 판매 프로모션[바로가기]

다년간 멤버쉽 계약 시 최대 10% 할인받을 수 있고요.자격 조건이 되는 영구 라이센스(2005~2015년 제품) 보상 판매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1년 가격으로 3년 멤버쉽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 70% 할인 보상 판매 프로모션 참여 방법

보상 판매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먼저 사용하고 있는 제품 일련 번호가 적용 가능한 일련 번호인지 확인을 해야되겟죠. 확인 방법은 아래 내용을 작성하시면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보상 판매 사용 가능 여부를 안내해 줍니다. 

개인 고객 또는 리셀러 사전 고지를 선택하시고 주문이 진행되면 주문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일련번호를 입력한 기존의 소프트웨어의 라이센스 계약은 자동 종료가 되고, 기존 소프트웨어를 삭제된다고 합니다. 꼭 기억하시고요! 다음은 고객정보 입력란입니다.

고객 이름과 회사, 이메일, 구매방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보상판매를 원하는 일련번호의 보상 판매 가능 여부를 안내해 줍니다. 따라서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기록해야 되겠죠. 다음은 마지막으로 보상 판매 가능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보상 판매 제품 이름과 일련 번호를 기록하고 새로 구매할 제품을 선택, 제품 수량을 입력하면 보상 판매 가능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어요. 추가할 다른 제품이 있으면 + 다른보상 판매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오토데스크 70% 할인 보상 판매 프로모션[바로가기]↓↓

오토데스크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70% 할인 보상 판매 프로모션 외에도 다년 멤버쉽 가입 시 최대 10%를 할인해 주는 오토데스크 제품은 오토캐드, Inventor LT, 오토캐드 레빗 LT 스위트, 3ds Max Entertainment Creation Suite Standard 등이 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은 2016년 4월 22일까지 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며 고급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오토데스크 최신 제품을 원하시는 분들과 새로 제품을 구입하실 분들에게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