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Pop스타 시즌4] 박윤하/
나미 - 슬픈 인연

 멀어져 가는 저 뒷모습을 바라 보면서
난 아직도 이~순간을 이별이라 하지 않겠네
달콤했었지 그 수많았던 추억속에서
흠뻑 젖은 두마음을 우리 어떻게 잊~을까

아 다시 올거야 너는 외로움을 견딜 수 없어
아 나의 곁으로 다시 돌아 올거야
그러나 그 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 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달콤했었지 그 수많았던 추억속에서
흠뻑 젖은 두 마음을 우리 어떻게 잊~을까
아 다시 올거야 너는 외로움을 견딜 수 없어
아 나의 곁으로 다시 돌아 올거야

그러나 그 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 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그러나 그 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 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안녕하세요? K-Pop 오디션 프로그램을 넘 좋아해서 매주 빠지지 않고 보고있는데요. 놀라운 것은 회를 거듭할 수록 노래를 잘하는 참가자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오늘은 지난 일요일에 방영한 16세 박윤하양이 부른 나미의 슬픈인연입니다. 저 어린 친구가 어떻게 그 노래를 소화해서 부를까? 내심 선곡을 잘못한 것 아닐까 하고 생각 했었는데 ~~



노래를 하는 동안 심사위원들의 표정을 보니 노래에 빠져들고 있었습니다. 노래를 마친 박윤하 양은 3명의 심사위원들로 부터 극찬을 받았습니다.양현석은 박윤하의 목소리가 맑은데 슬프고 아련하게 들리는 것이 이상하다는 듯 박윤하의 노래에 완전히 매료~~ 암튼 아직까지 들어보지 못한 분들은 한 번 들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