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Pop스타 4] 에스더 김/Sam Smith - I'm not the only one(가사)

[Verse 1]
You and me, we made a vow 너와 나, 우린 맹세했죠
For better or for worse 좋을 때나 나뿔 때나 사랑하기로 
I can't believe you let me down 너가 날 실망케 한것을 믿을 수는 없지만
But the proof is in the way it hurts 허지만 그 증거가 날 아프게 하네요

For months on end I've had my doubts 몇 달 동안이나 난 의심하고 있었어요
Denying every tear 흐르는 눈물을 부정하면서 말이에요
I wish this would be over now 난 지금 이런 상황이 끝나길 바라지만
But I know that I still need you here 그러나 난 네가 내곁에 있어주길 원해요

[Chorus]
You say I'm crazy 넌 내가 미쳤다고 말하죠
Cause you don't think I know what you've done 넌 내가 너의 한 짓을 모를거라 생각하니까
But when you call me baby 하지만 당신이 날 자기라고 부를 때
I know I'm not the only one 난 알아요 내가 너에게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걸

[Verse 2]
You've been so unfaithful 당신은 신실하지 않았어요
Now sadly I know why 슬프지만 이젠 그 이유를 알겠어요
Your heart is unobtainable 너의 진실한 사랑을 이제 얻을 수 없어요
Even though Lord knows you have mine 네가 내 마음을 가져간 것을 그 분은 아시죠

 

[Chorus]
You say I'm crazy 당신은 내가 미쳤다고 말해요
Cause you don't think I know what you've done 내가 당신이 한 짓을 모를거라고 생각하니까
But when you call me baby 하지만 네가 날 자기라고 부를 때
I know I'm not the only one 난 알아요 내가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걸

[Bridge]
I have loved you for many years 몇년 동안 난 너를 사랑해 왔어요
Maybe I am just not enough 아마 난 충분하지 않겠지만
You've made me realize my deepest fear 너는 나의 가장 깊은 두려움이 무엇인지 캐닫게 했어요By lying and tearing us up 거짓으로 우리를 갈라놓으면서 말이에요

[Chorus]
You say I'm crazy 네는 내가 미쳤다고 말해요
Cause you don't think I know what you've done 내가 당신이 한 짓을 모를거라고 생각하니까
But when you call me baby 하지만 네가 날 자기라고 부를 때 
I know I'm not the only one 난 알아요 내가 너에게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걸

K-Pop스타 시즌4 회를 거듭할수록 감탄을 자아내게 합니다. 막강한 실력의 소유자들이 대거 출연하고있기 때문입니다. 노력으로는 도저히 따라 잡을 수 없는 타고난 재능의 소유자를 누가 따라갈 수 있을까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풍부한 감정의 발산은 듣는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오늘의 심사위원 전원으로 부터 극찬을 받은 "Sam Smith가 부른  " I'm not the only one" 을 원곡을 함께 '에스더 김' 의 노래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