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장에 가서 찬거리를 사가지고 오지만 가장 신경이 쓰이는 것은 역시 김치입니다. 한국인의 식탁에서 김치는 빠질 수 없는 반찬이기 때문이죠오늘은 어떤 김치가 입맛을 돋우어 줄까 하고 인터넷 서핑을 하던 중 장맛닷컴에서 판매하는 히트 갓김치를 보았습니다

갓김치는 시골 벽지에서 고들빼기 김치와 더불어 먹었던 기억이 있어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갓 김치는 알싸한 맛에 남도식 특유의 양념이 스며들어 입안에서 씹히는 식감은 먹어보지 않고는 느킬 수 없는 색다른 맛이 있죠. 

봄철 입맛을 돋우어 주는 찬거리로 오이소박이 또한 빼놓을 수 없죠.  오이 한 입 베어 물면 아삭아삭 씹히는 맛으로 입안 가득 침이 도는 것을 느낄 수 있있는데요. 밥 한술 입에 넣고 먹다 보면 금방 밥그릇을 비우게 되는데요봄철 입맛을 살려주는 맛있는 히트 특오이소박이 소개합니다. 

히트 특오이소박이는 순천과 상주에서 직송해온 질 좋은 오이로 연잎 우린 물에 연근과 견과류를 첨가해 만든다고 합니다

파김치는 톡 쏘는 매운맛과 입안에서 감도는 감칠맛이 파김치의 매력이죠. 파김치는 파를 자르지 않고 한입에 넣고 먹어야 줄기와 잎이 골고루 씹히면서 파김치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히트 파김치는 적당한 크기의 파를 선별해서 연잎 우린 물에 연근과 견과류를 첨가해 만든다고 합니다. 히트 파김치.. 자잘한 파에 진한 양념이 정말 군침이 도네요. 

맛있는 김치를 담그는 방법은 우선 배추를 절이는 방법입니다. 배추잎은 줄기 부분은 두껍고 잎파리 쪽은 얇기 때문에 절임을 할 때 염분의 농도를 달리해 두꺼운 줄기와 얇은 쪽인 잎 부분이 균일하게 양념 맛이 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히트 김치는 시기별로 가장 좋은 상태의 배추를 엄선해 천일염으로 절이어 고춧가루 양념류 젓갈 등 순 국산 고급재료를 사용해서 만든다고 합니다. 또한 김치에 연근을 넣는데 연근은 김치를 무르지 않게 하며 익을 수록 깊고 시원한 맛을 내준다고 합니다.

장맛닷컴 자세히 보러가기 클릭!

 

장맛닷컴에서는 히트 특오이소박이와 갓김치, 파김치, 배추포기김치, 특겉절이, 총각김치, 열무물김치 등 16가지가 넘는 김치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판매 중에 있습니다입맛이 떨어질 때 비타민이 풍부한 히트 특오이소박이와 갓김치, 총각김치 등으로 입맛 한 번 돋구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