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Lyrics  --

나는 끌려갑니다
상처 난 주님의 손에 이끌리어
내가 감히 놓아도
놓치지 않으시는 마음의 눈물로​

나는 끌려갑니다
상처 난 주님의 손에 이끌리어
내가 감히 놓아도
놓치지 않으시는 마음의 눈물로​

때로는 광야와 동산에
또 폭풍과 좋게 부는 바람에
하염없이 그 자리에 머물러도​

나는 끌려갑니다
상처 난 주님의 손에 이끌리어
내가 감히 놓아도
놓치지 않으시는 마음의 눈물로​

때로는 광야와 동산에
또 폭풍과 좋게 부는 바람에
하염없이 그 자리에 머물러도​

영화로운 어느 날
우리를 시작하신 하나님이
당신과 같은 하늘에
여정의 끝을 준비하셨네​

나는 끌려갑니다
한결같은 당신의 사랑을 따라서
조금씩 더 조금씩
변하지 않을 그곳을 향해
변하지 않을 그곳을 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