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Lyrics --

나의 소망 되신 주
주를 바라봅니다
다시 오실 나의 왕 예수
주를 기다립니다

나의 소망 되신 주
주를 바라봅니다
다시 오실 나의 왕 예수
주를 기다립니다
주를 기다립니다

밤이나 낮이나
어제나 오늘도
영원히 주만 찬양해
괴롭고 슬플 때
낙망하여 넘어져도
언제나 주만 찬양하겠네

나의 소망 되신 주
주를 바라봅니다
다시 오실 나의 왕 예수
주를 기다립니다
주를 기다립니다

밤이나 낮이나
어제나 오늘도
영원히 주만 찬양해
괴롭고 슬플 때
낙망하여 넘어져도
언제나 주만 찬양하겠네

밤이나 낮이나
어제나 오늘도
영원히 주만 찬양해
괴롭고 슬플 때
낙망하여 넘어져도
언제나 주만 찬양하겠네

밤이나 낮이나
어제나 오늘도
영원히 주만 찬양해
괴롭고 슬플 때
낙망하여 넘어져도
언제나 주만 찬양하겠네

큰 소리 나는 제금으로 찬양하며 높은 소리 나는 제금으로 찬양할지어다 (시편 150:5)
온 땅이여 하나님께 즐거운 소리를 낼지어다 (시편 66:1)
만민들아 우리 하나님을 송축하며 그의 찬양 소리를 들리게 할지어다 (시편 66:8)

새 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라 온 땅이여 여호와께 노래할지어다 (시편 96:1)
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하라 (시편 150:6)
할렐루야 그의 성소에서 하나님을 찬양하며 그의 권능의 궁창에서 그를 찬양할지어다 (시편 1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