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수로 예수를(Feat.하루(Haru)) - 김찬양

-- 가사 --

구원의 그 이름, 능력의 그 이름
나의 주, 주님 예수라
십자가 주 보혈 은혜로 흐르네
나의 삶 그 은혜 안에 있네

구원의 그 이름, 능력의 그 이름
나의 주, 주님 예수라
십자가 주 보혈 은혜로 흐르네
나의 삶 그 은혜 안에 있네

예수로 예수를 알게 하신 주, 
수많은 사람들 중에
그 이름 내게 주심을 나 찬양해
십자가, 십자가의 그 은혜로
나를 자녀 삼으신 주, 
주님을 찬양합니다

구원의 그 이름, 능력의 그 이름
나의 주, 주님 예수라
십자가 주 보혈 은혜로 흐르네
나의 삶 그 은혜 안에 있네

예수로 예수를 알게 하신 주, 
수많은 사람들 중에
그 이름 내게 주심을 나 찬양해
십자가, 십자가의 그 은혜로
나를 자녀 삼으신 주, 
주님을 찬양합니다

십자가, 십자가의 그 은혜로
나를 자녀 삼으신 주, 
주님을 찬양합니다

새 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라 온 땅이여 여호와께 노래할지어다 (시편 96:1)
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하라 (시편 150:6)
할렐루야 그의 성소에서 하나님을 찬양하며 그의 권능의 궁창에서 그를 찬양할지어다 (시편 1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