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수가 아니면 Above All, Jesus (feat. 김찬양 Praise Kim)

 -- Lyrics --

그 무엇보다 주를 원합니다
나를 위해 십자가 지신 주
그 누구보다 주를 원합니다
나의 구주 나의 주 예수

나의 연약함과 나의 무지함에
의지할 것 오직 주의 십자가 은혜라
주의 사랑 오늘도 날 붙드시니
십자가 은혜로 나와 함께하시네

예수가 아니면 내겐 소망없네
죄인인 날 사랑하사 십자가 지셨네
예수가 아니면 내겐 소망없네
주의 십자가 그 은혜로 사네

큰 소리 나는 제금으로 찬양하며 높은 소리 나는 제금으로 찬양할지어다 (시편 150:5)
온 땅이여 하나님께 즐거운 소리를 낼지어다 (시편 66:1)
만민들아 우리 하나님을 송축하며 그의 찬양 소리를 들리게 할지어다 (시편 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