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의 몸속에는 3,000~10,000종류의 효소가 존재한다고 합니다. 살아 있는 모든 동식물과 미생물까지도 체내에 효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효소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단백질을 분해하는 효소, 지방을 분해하는 효소, 탄수화물(전분)을 분해하는 효소, 섬유질을 분해하는 효소 등이 있는데요.

이 효소들은 인체 내에서 진행되는 모든 생리 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촉매 역할을 합니다. 효소는 3대 영양소를 분해, 흡수해서 에너지를 만들고 혈액, 근육, 뼈 등 인체를 구성하는 모든 조직의 세포를 만드는 일도 효소가 하는 일입니다. 따라서 효소가 부족하면 인체의 면역력을 저하되고 질병에 취약한 체질이 되어 수명이 짧아지게 된다고 합니다.

효소원은 발효식품 전문기업으로 발효곡류효소 제품과 청국장, 낫또를 직접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특히 효소 분야는 농협과 축협, 국내 7대 주정회사 진로, 하이트 등 전국 100개의 양조장, 하림의 양계장 등에 독점적으로 효소를 공급하고 있으며 미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4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효소원은 유통사업과 함께 발효식품의 대표적인 음식 순두부와 청국장을 중심으로 외식프랜차이즈 '순두부와 청국장'을 런칭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효소원에서는 회원 가입을 하시면 가입 즉시 2,000포인트, 상품 구입시 구매금액의 3%, 가입 후 첫 구매시 4,000포인트를 지급해주고요. 샘풀을 신청하시면 효소원N, 효소원 가족건강분말, 효소미가 들어있는 샘풀제품을 무료로 제공해 줍니다.

 ▼▼효소원 인기 제품 구경 [바로가기]▼▼ 


효소원 베스트 제품 안내

효소원N은 효소원의 대표 제품으로 필수미량영양소과 복합효소를 포함한 제품으로 3.8g 90포로 가격은 38,000원 입니다.


한국삼 홍삼정 골드/고려홍삼 절편

면역력 향상에 좋은 최고의 제품 홍삼을 농축한 한국삼 홍삼정 골드 SET 가격은 102,400 원이고요. 꿀에 절여 손님 접대는 물론이고 간식으로 먹기 좋은 고려홍삼 절편 가격은 44,100 원 입니다. 이상으로 우리 몸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효소제품과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효소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효소제품과 건강식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쇼핑몰을 방문하셔서 구경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