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길가에 개나리가 특유의 노란색을 뽐내며 활짝피였습니다. 아파트 화단에 심어놓은 목련도 뒤질세라 솜처럼 하얀 꽃을 피웠습니다. 이제 완연한 봄입니다. 봄볕에는 며느리를 들에 보낸다는 말이 있습니다. 봄볕은 자외선이 강해서 장시간 노출하게 되면 얼굴이 탄다고 합니다. 일교차가 심해 거칠어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신경을 써서 피부관리를 해야합니다. 천연화장품으로 유명한 버츠비에서는 피부에 탄력을 주고 보습효과가 우수한 버츠비 기초화장품 데이지 화이트 세트 구매 시 우산과  토트백을 드리고, 데이지 화이트 라인 구매 시 더블마일리지 혜택을 드리며, 2015년 4월 이벤트 전구매를 하시는 분에게 아이크림 체험분 증정해드립니다. 또한 3월31일~4월30일까지 구매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어서 소개드립니다.



■데이지 화이트 세트 페이셜 기획세트

◆제품구성데이지 화이트 세럼/데이지 화이트 아이크림/비즈왁스 립 밤
데이지 화이트 세럼 특징
피부를 고르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워터 타입 세럼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끈적이지 않아 사용감이 좋아 피부를 산뜻하게 정돈할 수 있답니다.또한 용기는 펌프형으로 내용물이 직접 손에 닿지 않아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지 화이트 아이크림 특징
건조한 눈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아이크림으로 핀 포인트 튜브(Pinpoint Tube) 타입으로 제품을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비즈왁스 립 밤 특징
립 밤은 보습에 뛰어난 아몬드 오일, 코코넛, 라놀린이 함유되어 있고, 비즈왁스가 주 성분으로 되어 있어서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또한 페퍼민트 향이 함유되어 있어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주며, 틴 타입으로 원하는 만큼 양을 조절하여 바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데이지 화이트 세트 구성과 특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세트제품 구입시 증정품은 밀크&허니 바디로션, 데이지 화이트 우산과 토트백을 드립니다. 

■핸드&풋 케어 세트(Hand&Foot Set)

◆제품구성 : 핸드셀브/레몬 버터 큐티클 크림
핸드셀브 특징
건조하고 거친 손에 바르는 밤 타입의 핸드 전용 제품으로, 라벤더 오일, 로즈마리 잎 추출물 등 신선한 허브향이 나는 성분으로 스위트 아몬드 오일, 올리브 오일, 캐놀라 오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레몬 버터 큐티클 크림 특징
건조하여 거칠어진 큐티클을 관리하기 위한 밤(Balm) 타입의 큐티클 크림 입니다.은은한 레몬향이 기분을 상큼하게 만들어 줍니다. 손, 발톱 주위의 큐티클에 마사지하듯 발라줍니다. 행사가격 33,000이며 구입시 코콕넛 픗크림을 드립니다.


■베이비 세트(Base Moisture Set)

◆제품구성 : 베이비 샴푸&워시/베이비 너리싱 로션 오리지널/ 베이비 선스크린 스틱 SPF30
◆베이비 비 샴푸&워시 특징
아기의 모발과 몸을 청결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올인원 워시로서 상쾌감을 주며,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모발을 건강하게 해줍니다. 

◆베이비 비 너리싱 로션 오리지널 특징
피부 자극과 스트레스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가 거칠어 지고 건조해지는 것을 예방하연 피부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아이와 어른 모두 함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이비 비 선 스크린 스틱 SPF30 특징

UVA/ UVB 가 동시에 차단되어 예민한 아기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아기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외출시에 휴대하기 간편한 스틱형 타입으로 자외선에 노출되는 얼굴. 팔, 다리 부분에 발라주면 되고요. 소개드린 제품 행사기간은 3월31일~4월 30일 오전 11시까지입니다.

▽▽천연화장품 버츠비 사이트 구경하기▽▽

4월은 봄나들이를 자주하게 되는 달입니다. 주말이면 자연스럽게 자녀들과 함께 자주 외출을 하게 될텐데요. 가까운 공원이나 유원지를 가실 때 피부가 약한 아이들은 자외선에 약간만 노출되어도 피부에 무리가 갈 수 있답니다. 4월에 진행 중인 버츠비 이벤트를 보면, 아이들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베이비 세트 구입시 립밤과 꿀벌 투명 파우치를 제공해 주고 있네요. 암튼 화장품 구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천연 화장품으로 유명한 버츠비 쇼핑몰에서 다양한 제품을 구경 한번 해보세요. 

해당 게시물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