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인터넷을 보면 키크는 방법, 키크는 영양제, 또는 키크는 약 등 많은 광고들을 접할 수가 있는데요. 키 작은 문제가 유전적인 내력이 있는 부모님들은 아이들 성장에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자녀가 또래 아이들의 비해 유난히 성장이 더디다면 관심을 가지고 관리를 하시면 숨은 키를 10cm 이상 키울 수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영양 부족으로 키가 자라지 않는 경우는 극히 드물고 다만 영양 불균형으로 키성장의 저해 요인이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유는 인스턴크 식품이나 일부 불량식품, 또는 패스트 푸드의 대중화가 성장기 어린 아이들의 정상적인 성장을 방해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키 성장의  중요한 3대 요소는 적당한 운동, 균형 있는 영양, 충분한 수면을 들 수 있는데요. 그중에 제일은 영양입니다. 아이들의 성장은 7~17세에 이루어 지므로 이시기를 놓지면 키 성장은 거의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키 성장의 선천적 요인은 23%이고 77%가 영양, 운동, 환경,수면 등으로 밝혀졌습니다. 키플러스 특허기술은 5종혼합유산균 성장촉진용 식품조성물 원료를 사용하여 성장 방해요소를 제거하여 성장 잠재력을 극대화하여 키를 크게 해준다고 합니다.

성장은 특정 시기 그러니까 7세~17세에 가장 많이 일어나기 때문에 그 시기를 놓치게 되면 뾰족한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따라서 초등학교 저 학년때부터 주기적인 점검을 통하여 관리가 필요한 중요한 시기을 놓쳐서는 않됩니다. 비타민 A의 경우 피부의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입니다. 이밖에 비타민B1은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하고, 비타민 C, 비타민 D,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다민 E, 그리고 뼈와 치아성장에 필요한 칼슘, 또한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한 비타민 D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합니다.

아래 표는 2013년도 학교건강검사 초중고등학교 교육부 표본조사 결과표입니다. 사랑하는 우리아이 키가 어느 정도나 되는지 표준신장과 한 번 비교해 보시고 표준에 못미친다면 관심을 가지고 관리해 주셔야 할 것입니다.

삼성키플러스는 비타민 A와 비타민D, 비타민B1,비타민E.비타민C와 칼슘이 들어있어 뼈와 치아형성에 필요한 성분을 제공해 주고 있으며 키플러스1:1성장플래너 시스템은 운동프로그램과 영양성분 프로그램을 운영 사랑하는 우리아이 키성장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단 상담신청은 7세~17세 자녀를 두신 부모님들만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