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차거워지면 피부가 먼저 건조해지고 거칠어지게 되는데요. 10대들의 가장 큰 고민은 여드름이죠. 10대들의 뷰티 고민인 여드름을 순식물성 화장품으로 깨끗하게 가꿔주는 천연화장품 스킨케어 브랜드 야다는 가을을  맞이해서 2014년 10월 16일(목)~2014년 11월 2일(일)까지 야댜의 3종세트 구매시 친해지길바래 <야다세트>를 증정해 줍니다. 

야다는 트러블케어 전문 라인 <안티 티>와 보습과 진정 작용이 뛰어난 기초 <퓨어 그린> 등이 인기제품인데요.이외에도 피부타입별 지성,건성, 등 세트제품을 판매합니다. 야다는 기존 화장품에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8가지 화학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국내산 천년초(손바닥선인장)나 복분자 뿌리 추출물 등의 친환경 인증을 받은 성분들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천연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현재 품질을 인정받아 일본,아탈리아  등을  비롯하여 전 세계 11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피부타입별 제품보기 


■모공 & 블랙헤드 


■화이트닝(미백) 





■수분 & 보습케어


■포가이스(남성용) 



피부상태를 테스해 봅시다.
아래 문항에서 해당하는 문항이 많으면 많을 수록 피부상태가 건조한 상태입니다. 

◑ 0~3개 : 촉촉한 피부
지금은 촉촉하지만 계속적으로 현재 피부상태를 유지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꾸준한 보습관만 해주시면 OK!!

◑ 4~7개 : 피부가 건조한 상태
피부의 수분이 2%부족한 상태입니다. 심각한 상태는 아니지만 날씨에 따라 건조해지고 당기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므로 적절한 유수분 공급을 위해 꾸준하게 보습케어 제품으로 관리해 주어야합니다.

◑ 8~10 : 피부에 가뭄 SOS!
피부건조가 심각한 상태입니다. 건조와 노화가 상당히 진행되었거나 빠르게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피부에 집중적인 수분 공급과 올바른 세안, 촉촉한 기초케어로 신경을 써서 관리해 주셔야 합니다.화장품뿐만아니라 실내 공기도 건조하지 않도록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상으로 10대들의 뷰티 고민인 여드름을 순식물성 화장품으로 깨끗하게 가꿔주는 천연화장품 스킨케어 브랜드 야다 제품 피부타입별 세트제품 등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