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체크카드 사용이 대세입니다. 그러나 통장 잔고를 알지 못하고 돈을 내기 위해 카드를 내밀었을 때 잔고 부족으로 결제가 안될 때^^ 그렇다고 다른 카드가 있는 것도 아니라면 좀 그렇죠. 이럴 때를 대비해 Check카드에 Credit을 더한 카드가 있다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가 있겠습니다. 오늘은 통장 잔액이 부족할 때 매월 최대 30만원을 한도로 신용으로 제공되고 연회비가 없는 [Charm(참) 신한 체크카드]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Charm(참) 신한 체크카드 

※ 신용겸용 체크카드는 신용카드 회원인 경우에 신청이 가능하며 가까운 신한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시거나 신한카드 콜센터(1544-7000)를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발급시 신용결제한도는 10만원이 부여되나 카드 수령 후 신한카드 콜센터(1544-7000)를 통해 최대 30만원(20/30만원 단위)까지 증액이 가능합니다.


 ■ Charm(참)신한체크카드의 할인혜택



 ■ Charm(참)신한체크카드의 통합할인(캐시백)한도


※ Charm(참)신한체크카드의 모든 할인(캐시백) 혜택은 전월 이용 실적 및 이에 따른 통합할인(캐시백)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실적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캐시백혜택 제공 기준은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Charm(참) 신한 체크카드 자세한 사항 알아보기 [바로가기]

체크카드 사용이 항상 득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중복할인 혜택이 안되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 체크카드와 신용카드를 적절하게 사용할 때 혜택을 극대화 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