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 왕 앞에서 노래하며 춤을 춰 
아무것도 내 열정 막을 수 없으리 (X4)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거야 
사람들이 비웃어도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거야 (x3)

나의 왕 앞에서 노래하며 춤을 춰 
아무 것도 내열정 막을수없으리 (X2)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거야 
사람들이 비웃어도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거야 (x3)

I will dance with you in front of our GOD.
Let`s enjoy holy his name together.
I will dance with you in front of our GOD.
Let`s enjoy holy his name together.
나나나나나나 (헤이) 나나나나나나 (헤이)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거야 
사람들이 비웃어도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거야 (x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