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우먼 신보라 프로필

출생 : 1987년 3월 17일 (25세)
출생지 :  경상남도 거제시
학력 : 거제고등학교,경희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휴학중)
수상 : 2011년 KBS 연예대상 여자 코미디언 부문 우수상[6]
         2011년 제12회 대한민국영상대전 포토제닉상 개그부문

데뷰 : 2010년에 KBS 공채 25기 개그맨으로 입사
음반활동 : 헤리티지 메스콰이어 - The Gospel 2 - [Let It Rain]
               조선명탐정 : 각시투구꽃의 비밀 OST - [내 마음 전해요]
               용감한 녀석들 - [기다려 그리고 준비해], [I 돈 Care], [봄 여름 여름 여름]
               유령 (드라마) - [그리워 운다]


신보라는 평범한 기독교 가정에서 태어났다.
꿈과 비젼에 대해 많은 질문을 받았을때
확실하게 대답할 수는 없었으나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살겠다는 마음만은 변함이 없었다. 

대학교 4학년때 불투명한 미래에 대해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하며 매달리기 시작했다.
매일 새벽기도를 나가서 하나님께 울며 기도했다.
불안한 미래를 하나님께 있는 그대로 말씀 드렸다.

그렇게 하나님께 간절히 매달리던 어느 새벽 응답을 받았다.
"보라야 너는 내가 지극히 아끼고 사랑
하는 나의 딸이다. 너의 미래를 걱정하지 마라,
지금까지 내가 너와 함께 하였고 앞으로도 함께 할 
것이고 내가 너를 인도해 줄께"하시는 주님의 말씀을 들었다.

** 기도에 응답 받는 믿음의 사람들이 다 되시길 ^^ **  살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