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찬송가

[악보/가사] 사랑으로 (K-CCM) - HisWill (히즈윌), 강지은, 장진숙 작곡

inamen 2024. 4. 8. 15:22

--  가사  --

나에게 주어진 수많은 책임에
나를 부인하고
희생이 필요할 때
나는 빈 우물처럼 마른 마음을
주님 앞에 가져갑니다​

사랑으로 주의 사랑으로
메마른 나의 영혼 채워주소서
십자가의 흘리신 피가
나의 삶에 사랑으로
흐르게 하소서​

나에게 주어진 수 많은 책임에
나를 부인하고
희생이 필요할 때
나는 빈 우물처럼 마른 마음을 
주님 앞에 가져갑니다​

사랑으로 주의 사랑으로
메마른 나의 영혼 채워주소서
십자가의 흘리신 피가
나의 삶에 사랑으로
흐르게 하소서​

어떤 귀한 말도 어떤 귀한 일도
사랑 없이는 아무것도 아님을
사랑 없는 열정은
사랑 없는 지식은
우리 삶에 어떤 꽃도
피우지 못하네​

사랑으로 주의 사랑으로
메마른 우리 영혼 채워주소서
십자가의 흘리신 피가
우리 삶에 사랑으로
사랑으로 주의 사랑으로
메마른 우리 영혼 채워주소서​

십자가의 흘리신 피가
우리 삶에 사랑으로
흐르게 하소서 흐르게 하소서
흐르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