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찬송가

주를 향한 나의 예배 (악보/가사/K-CCM) - F.I.A WORSHIP (피아워십)

inamen 2024. 4. 1. 07:36

--  Lyrics  --

내 안에 계신 아버지
주 이름 높임 받으소서
주의 마음 내 안에 가득하길
나의 마음을 다하여
죽음이 다가올 때도
하늘소망 보게 하소서

어떤 상황 속에도
예수 이름으로 기도하며 나가네
주를 향한 나의 예배
온전하게 드려질 때에
나의 모든 삶 주님께 속했네
내 삶을 드리길 원하네

주를 향한 나의 찬양
겸손하게 드려질 때에
나의 모든 삶 주님께 속했네
내 삶에 이뤄지리라

주를 향한 나의 예배
온전하게 드려질 때에
나의 모든 삶 주님께 속했네
내 삶을 드리길 원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