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을이 깊어갑니다. 이제 낙엽이지고 찬바람이 불면  어느때 보다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텐데요. 피부관리의 시작은 클렌징입니다. 미세먼지나 대기중에 포함되어 있는 중금속 등 피부에 나쁜 영향을 주는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씻어야 하는데요. 

오늘은 올바른 클렌징 방법을 알아보고 모든 피부에 사용이 적합한 저자극클렌져 와이에스솔루 션 엔자임 파우더 클렌져 사용 후 느낀 점을 간단하게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올바른 클렌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부관리에 있어서 클렌징은 단순히 화장을 닦아내는 과정이 아닙니다.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지친 피부를 정화시켜주고 필요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꼭 필요한 과정입니다.



◆올바른 클렌징 방법  

먼저 손을 깨끗이 씻어야 합니다. 손은 일상에서 다양한 오염 물질을 접하기 때문에 감기나 각종 질병전염 증 건강에도 지대한 영행을 미치게 됩니다. 세안할 때에도 먼저 손을 깨끗하게 씻어야 합니다. 눈 화장이나 립스틱은 일반 세안제로는 깨끗하게 제거되지 않으므로 전용 리무버를 사용해야 합니다. 가급적 화장솜이나 면봉으로 리무버를 적셔 피부 결에 따라 살살 문질러 닦아줍니다.

  


립스틱이나 아이라인 등 메이크업을 지운 다음 클렌징 무스나 클렌징 폼을 사용해서 세안을 합니다. 엔자임 파우더 클렌져나 클렌징 폼을 사용할 때는 충분한 거품을 내어 직접 얼굴에 문지르는 것보다 거품을 많이 만들어 거품으로 세안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세안시 문지르지 마시고 손가락을 이용해 살살 동그란 원을 그리듯이 씻어 줍니다.


다음은 미온수로 거품을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이때 거품을 문지르지 마시고 얼굴에 물을 튀기듯이 끼얹어 제거해 줍니다. 우리나라 사람은 대부분 세안시 얼굴을 문지르며 씻어주는데 서양인들은 손바닥으로 물을 떠서 끼얹습니다. 세안시 지나치게 문지르면 피부에 자극을 주어 좋지 않다고 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차가운 물로 헹궈줍니다. 찬물로 헹궈주면 얼굴에 수분감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모공을 좁혀줘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메이크업을 하루만 지우지 않고 취침하게 되면 피부는 5일은 더 빨리 늙는다고 합니다. 아무리 고된 하루였다 할지라고 귀차니즘으로 인해 메이크업을 지우지 않고 잠자리에 든다면 피부는 빠르게 늙어갈 것입니다. 지금까지 글렌징의 중요성과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모든 피부에 적합한 엔자임 함유 파우더 클렌져를 미온수에 손박으로 문지르니 거품이 잘 일었으며 가벼운 느낌이 들고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고 촉촉해서 좋았습니다. 



시용방법은 적당량을 손에 덜어 충분하게 거품을 내어 마사지 하듯 살살 가볍게 롤링해 줍니다.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궈낸 다음 다시 찬물로 씼어 줍니다.





와이에스솔루션 엔자임 파우더 클렌져 특성

모든 피부에 사용이 적합한 엔자임 함유 파우더 클렌져는 SLS/SLES 계면활성제를 함유 하지 않아 피부에 존재하는 천연보습인자(NMF)를 탈리시켜 피부 건조를 유발할 가능성이 없는 제품입니다.

 

또한 파파야 등 식물 유래 엔자임 파파인의 함유로 모공을 막는 묵은 각질 및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줍니다.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의 함유로 클렌징 후 피부가 건조해져 당기지 않으며 베타인, 콜라겐 등의 함유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줍니다.


대부분의 클렌져는 옥수수 전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화장실 등 습기가 많은 곳에 보관시 파우더가 뭉치는 현상이 자주 발생하는데, 와이에스솔루션 엔자임 파우더 클렌져는 뭉침 현상을 개선하여 습한 곳에 보관하여도 잘 뭉치지 않아 보관 및 사용이 편리합니다.




◆YS솔루션 엔자임 파우더 클렌져 주요 성분

파파인인 파파야(Papaya) 유래 엔자임으로 단백질을 가수분해하는 효소의 일종인데요. 이 물질은 피부 노폐물과 모공을 막는 묵은 각질을 분해하여 세정을 도와줍니다. 엔자임 파우더 클렌져에 함유되어 있는 디메칠설폰는 광물이 아닌 식물 등에서 추출한 식이유황 성분으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 줍니다. 따라서 수면부족이 등으로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 세정에도 좋습니다.


엔자임 파우더 클렌져는 저자극클린져로 사탕무의 뿌리 등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보습 성분 베타인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습하여 줍니다. 이 밖에도 피부에 좋은 소듐코코일이세치오네이트, 소듐라우로일글루타메이트, 베타인, 콜라겐, 화분추출물, 키토올리고당, 왕귤나무씨추출물, 파파인, 알란토인, 어성초추출물, 녹두추출물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엔자임 파우더 클렌져는 세안 후 얼굴이 당기는 분, 항상 얼굴이 건조한 분, 메이크업 클렌징이 완벽하게 되지 않은는 분, 과도한 피지로 고민이 많으신 분 등이 사용하시면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엔자임 파우더 클렌져 가격

품명 : 와이에스솔루션 엔자임 파우더 클렌져

용량 : 60 g

판매가: 34,000 원 

회원가 : 회원가입을 하시면 회원 특별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구매) : http://www.yssolution.co.kr/


지금까지 모든 피부에 사용이 적합하고, 계면활성제를 함유하지 않아 클렌징 후 피부가 당기지 않으며, 엔자임 함유로 묵은 각질 제거는 물론이고 피부 속 노폐물을 말끔히 클렌징해주고, 뭉침 현상을 개선하여 보관 및 사용이 간편한 파우더 타입의 엔자임 파우더 클렌져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건조해진 가을철! 피부관리 잘 하셔서 더욱더 예뻐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