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천역눈썹문신 반영구 탑뷰티클래스 내 눈썹처럼 자연스럽다!

눈썹화장을 아무리 정성스럽게 해도 왜 항상 짝짝이로 그려지는지 ㅠㅠ

아침마다 짜증이 납니다 ㅠㅠ

엄마도 저와 비슷하셨는데 얼마전 눈썹문신을 하시고 오셨는데 ㅎㅎ

정말 간편하고 좋다고~ㅎㅎ 저한테 적극 추천을 하셨어요

다음엔 아이라인도 하신다고~ㅎㅎ.

 

친구가 가을이 문신하기에는 딱 적절한 계절이라고 하네요 ㅎㅎ

예전 문신은 한번하면 몇 년간 오래가는, 색소를 진피층까지 넣는 영구적인 방법이었는데,

요즘은 유지기간이 보통 1~ 3년 정도래요.

피부 깊숙이 시술하는 방법인 진피층이 아닌 기저층에 색소를 침착시키는 것으로 안전하답니다.

어느정도 기간이 지나 지워지면 다른 모양으로도 바꿀 수도 있어서 좋다고 해요 ㅎㅎ

 

어떤 모양의 눈썹이 좋을까 걱정을 했는데, 눈썹도 유행이 있데요 ㅎㅎ

요즘은 거의 일자눈썹 모양으로 한데요. 일자 눈썹이 어려 보인데요 ㅎㅎ

그래서 저도 일자눈썹으로 용기를 내어보았습니다.

친구가 먼저 한곳인데 정말 잘한데요!

부천역눈썹문신 반영구문신으로 유명한 탑뷰티클래스 입니다~~!.

 

결심하고 저도 눈썹문신 했는데 얼마나 자연스럽고 예쁜지요. 정말 잘 했구나 했답니다ㅎㅎ

지금부터 제가 예쁘게 하고 온 부천역눈썹문신 탑뷰티클래스를 소개할께요


부천역 3번 출구로 나가서 직진하면 국민은행이 보여요.

바로 옆에 위치한 곳으로 부천역눈썹문신 탑뷰티클래스는 2층에 있어요.

쭈빛쭈빛 맘 조이며 올라갔는데, 원장님께서 반갑게 맞아주셨어요~~ㅎㅎ

첫인상을 결정짓는 눈썹처럼~~~

탑뷰티클래스 첫인상은 정갈하고 깔끔한 것이 눈썹을 맡겨도 되겠다 할 신뢰감이 갔어요~

원장님께서 자리를 안내하시고 문신 전 주의 사항과 재생크림을 먼저 주시면서 말씀하시길,

첨에 오시는 분들의 첫 말이 연예인처럼 해주세요. 얼짱 얼굴 만들어주세요 한데요~ ㅎㅎ

다른 사람들 무조건 따라하기 말구 개인의 얼굴형, 이목구비, 전체적 균형 및 조화,

피부톤 등을 고려하여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모양이 이상적이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드디어 문신을 시작합니다

일 단계는 마취연고를 눈썹에 바르고 마취가 될 때까지 한 15분정도 기다립니다.

피부과에서 점을 뺄때도 마취연고를 쓰거든요.

부작용도 없고 눈썹문신하고 나서도 전혀 아프지 않다고 말씀해 주셧어요~ㅎㅎ

기다리는 동안 부천역분썹문신 탑뷰티클래스 내부 구경을~~

인테리어를 워낙 잘 해 놓으셧네요

~~ 자격증과 상장좀 보세요 실력이 어느정도 되시는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어요~~ㅎㅎ

한쪽엔 손님들을 위해 다양한 다과와 음료도 준비되어 있어요.

일 단계 마취가 끝나면 본격적인 눈썹디자인을 시작하는데 고객과 충분한 대화를 통해 밑그림을 그린후 정성을 다해 수정하고 수정해서 제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시고 문신을 시작합니다. 

짜잔~~

요레요레 자연스럽게 이쁘게 나왔답니다.ㅎㅎ

원장님 실력이 짱짱짱입니다. 마치 내 눈썹 같아요~~ㅎㅎ

글구 젤 중요한 것은 통증이 전혀 없다는 거 ㅎㅎ

위에서 보시듯 탑뷰티클래스에서 주는 이벤트를 적극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구요

현금을 준비하시면 조금더 저렴저렴 ㅎㅎ

문신 끝나고 샵에서 나오기 전 기념셀카 찰칵찰칵 ㅋㅋ

이젠 짝짝이 눈썹에서 벗어나네요~~~~ㅎㅎ

이젠 짝짝이로 외출 안해도 되고 화장시간도 단축되고 넘 좋아요~~

얼굴에 자신감도 팍팍!!~~ㅎㅎ

아마도 저 때문에 앞으로 눈썹문신하는 친구들이 많을 듯 ㅎㅎ

정말 맘에 쏙 듭니다.
 

부천역눈썹문신 탑뷰티클래스 앞으로는 더더욱 발 디딜 곳이 없을 것 같습니다.ㅎㅎ

짱짱한 실력!! 

▶주소 : 경기도 부천시 부일로 465-1

전화번호 :  032-202-7773

홈페이지http://topclass.itpage.kr/

#눈썹문신, #눈썹문신후기, #눈썹문신잘하는곳, #눈썹반영구, #눈썹반영구후기, #부천눈썹문신, #부천눈썹반영구추천

본포스팅은해당업체로부터제공을받아작성한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