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글로벌 빌리지 시대에 영어는 이제 누구에게나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였습니다. 영어공부를 하는 목적도 다양합니다. 요즘은 해외여행 시 소통을 위해 배운다는 하는 사람들도 상당합니다. 다가오는 방학을 이용 영어 실력을 쌓기 위해 계획 중인 학생들 ! 취준생들 또한 토익, 오픽, 토스 등의 영어 실력을 쌓기 위해 인강이나 영어학원을 찾게 됩니다. 

종로엔 정말 많은 토익학원들이 있는데 그중 다년간의 연구와 개발로 한국인에게 딱 맞는 영어 공부법을 제공해 주고 학원생 관리를 가장 잘해주어 빠른 시일 내에 토익 점수를 업시켜주는 학원이 바로 종로토익학원 플랜티어학원이라고 합니다.

종로토익학원 플랜티어학원 토익 관련 영어반은 '한끝토익 All pass반', 토익시작반, 토익700반, 토익800반, 점수보장반, 토익스피킹반 등이 있습니다. 본인 레벨에 맞는 클래스에서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되는 종로토익학원 플랜티어학원 수강 모습입니다. 

종로토익학원 플랜티어학원에서는 수업 중에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은 이해가 될 때까지 선생님이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또한 강의가 끝나고 공부하고 있는 수강생들에게 질문을 하는 등 계속해서 관심을 갖고 관리해 줍니다. 

사실 강의 내용 측면에서 본다면 어느 학원의 어떤 강의든 그렇게 큰 차이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식을 전달하는 선생님의 교수 법과 학원생에 대한 관심이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런 측면에서 본다면 종로토익학원 플랜티어학원은 타 어학원과는 다르다는 것입니다.

종로토익학원 플랜티어학원 문법 노트! 지금까지 잘 몰랐던 중요한 문법과 숙어 등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다시 한번 정리하여 알아보기 쉽게 기록합니다. 토익공부를 하고 있는 동안 숙어나 문법이 가물가물하며 생각이 나지 않을 땐 자주 문법 노트를 들여다보며 유용하게 활용합니다.

또한 학원에서 무료로 제공해주는 토익시작반의 온라인 문법강의를 통해서 완벽하게 자신의 것으로 만듭니다. 토익은 실력도 실력이지만 일단 점수로 평가되기 때문에 많은 것을 배우고 열심히 공부했다고 해서 바로 고득점으로 직결되지는 않습니다. 고득점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배운 것을 응용 할 수 있는 수준까지 도달해야 할 것입니다. 

물론 모든 것을 혼자서도 잘하는 학원생들도 있겠지만 대부분의 학생들은 혼자서 하기엔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 따라서 담임선생님이 필요할 것입니다. 종로토익학원 플랜티어학원은 다른 대형 학원과 다르게 대부분 강좌들이 소수 정예로 선생님들과 밀착해 수업을 진행합니다. 선생님 상담은 물론 스터디도 함께 진행해주시고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질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어학원하면 먼저 수강료를 생각하시는 분들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종로토익학원 플랜티어학원은 학원생들이 큰 부담 느끼지 않고 학습할 수 있도록 저렴한 수강료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무료 인강을 비롯해서 무료특강, 스터디 공간과 자습실을 무료로 제공해 줍니다.

종로토익학원 플랜티어학원은 자유롭게 카톡을 통해서 질문도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해주고 관리해 줌으로 단기간에 원하는 점수를 획득할 수가 있을 뿐만 아니라 진짜 영어 실력이 향상됩니다. 토익의 기초부터 고득점을 노리는 분들에게 종로토익학원 플랜티어학원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