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특히 여성의 경우 많은 분들이 피부미용에 무척 관심을 가지고 관리를 하는데요.가을은 일교차가 심할뿐아니라 햇볕이 따가워 피부가 쉽게 건조해저 무리가 가기 쉽습니다. 피부 관리의 첫단계는 주간에 활동하면서 오염된 각종 유해물을 깨끗하게 세안하는 것과 수분 유지를 위한 보습 그리고 충분한 영양공급과 숙면 등으로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 유지에 필요한 조건들입니다.

드라마를 보면 가끔 얼굴에 오이팩을 한다던지 마스크팩을 하는 장면을 보게 되는데요. 팩을 위한 천연재료는 일반적으로 오이를 많이 사용합니다. 오이는 바타민과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는 채소이기 때문입니다. 천연재료 팩 종류를 보면 피부 '진정에 좋은 감자팩', 피부를 맑게 해준다는 녹차 티백 팩, 잡티 제거를 도와주는 브로콜리팩, 노화 방지에 좋은 고등어팩 등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팩이 있습니다..

얼굴 미용을 위한 피부관리! 마스크팩은 가장 쉽고도 저렴한 비용으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데요. 마스크팩을 꾸준하게 사용하면 촉촉하고 영양이 듬뿍 담긴 탄력있는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피부관리를 쉽게 할 수 있는 마스크팩 <스킨에세이>를 소개 합니다. 마스크팩 스킨에세이는 세계 최초로 의료용 밴드 알긴산섬유로 만든 마스크팩시트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마스크팩입니다. 


마스크팩 이름이 특이합니다. "스킨 에세이" 마치 무슨 책 이름 같은데요. 작명에 대한 이야기를 잠간 소개한다면 처음엔 피부에 관한 책을 쓰려고 했는데, 책을 내는 것보다는 정말 퀄리티 높은 좋은 제품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만들게 된 제품이라 마치 책 이름처럼 <스킨 에세이> 라고 작명하게 되였답니다. 

33분의 힐링 7일 간의 약속이란 책 부제같은 이말은 "스킨에세이" 작은 박스에는 일주일 동안 사용 분량인 마스크팩 7장이 들어 있는데요. 하루에 30분만 시간을 내어 7일 동안 마스크팩을 하시면 놀라운 변화를 느끼게 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답니다.

스킨에세이의 특징은 팩 시트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시트 재질은 부직포, 하이드로겔, 셀룰로오스 등인데 스킨에세이 마스크팩시트 재질은 흉터 없이 치료하는 <의료용 밴드>인 알긴산 섬유를 최초로 사용해서 미세먼지, 중금속 흡착, 노폐물과 피지흡착 효과가 우수하며 천연항염증제라 피부트러블 제거에도 좋다고 합니다. 

스킨에세이 마스크팩은 알지네이트 겔레이션 시트입니다. 주로 화상을 입거나 찢어지거나 베인 상처 치유용 의료소재로 사용되는데, 다시마점액에서 추출한 알긴산을 섬유화하여 세계 최초로 화장품용 마스크팩시트에 적용하였다고 합니다. 밀착력이 좋아 착 달라 붙습니다.

보통의 마스크팩은 정제수가 약 80%인데 스킨에세이 마스크팩은 정제수 대신에 알로에베라 잎즙(90%)을 사용해 방부제 없는 천연 유래 성분만 담았답니다. 

또한 알긴산 섬유 안의 특별한 칼슘이온으로 피부 미백 효과까지 주게 된다고 합니다. 겔네이션 효과로 피부 결대로 시트가 부착되어 피부 모공 속 깊이 있는 노폐물을 흡착 제거하고 33분 동안 시트 안에 있는 에센스 성분이 마르지 않고 보존 되어 노폐물이 제거된 피부 속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줍니다. 

스킨에세이 마스크팩은 일반 마스크팩과는 다르게 3단계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마스크팩을 사용하기 전 피부를 깨끗하게 클렌징 하는 것 부터 마스크팩 사용 후 충전한 수분 유지를 위한 보습, 영양공급 등 스킨 쉴드까지 3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킨에세이 마스크팩을 하시전에 먼저 얼굴을 깨끗하게 씻어야 되겠죠. 스킨에세이를 개봉하면 '퓨리파잉 스킨워시', '알지네이트 테라피 겔네이션 시트마스크', '퍼펙팅 스킨쉴드' 등 3 부분으로 구분된 스킨에세이 마스크팩이 들어 있습니다. 퓨리파잉 스킨워시는 피부 각질제거 및 모공관리까지 한번에 되는 클렌징입니다. 퓨리파잉 스킨워시를 물에 거품을 내서 깨끗하게 세안해 줍니다. 

다음 겔레이션 시트마스크를 얼굴에 잘 붙이고 33분 후에 제거 합니다. 스킨에세이는 33분의 힐링을 강조하는데 일반적으로 이렇게 긴 시간동안 마르지 않고 보존되는 마스크팩은 처음이었습니다. 

마지막 3단계는 미백 주름개선 효과가 우수한 알로에베라잎즙, 쉐어버터, 호호바씨오일, 당근추출물, 자몽추출물 등 미백, 주름개선, 보습 및 영양 성분이 듬뿍 들어 있는 "퍼펙팅 스킨쉴드"로 마무리합니다. 

스킨에세이 마스크팩 사용 후 피부가 촉촉할 뿐만 아니라 쿨링감이나 진정되는 느낌도 좋았습니다. 스킨에세이의 천연 유래 에센스 성분이 피부활력을 물론 피부보습, 진정, 영양을 듬뿍 공급해 주니 피부가 좋아질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스킨에세이!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피부염증이나 뾰루지가 심한 여드름피부, 모공이 확장되거나 피지가 많이 분비되는 지성피부, 홍조가 띠거나 잦은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는 민감한 피부, 각질 잔주름이 많은 건조한 피부, 피부가 처지거나 칙칙한 피부로 피부노화 방지를 위한 분 , 부운 얼굴이나 화장시간 단축이 필요한 아침화장을 하시는 분, 야외활동으로 자외선과 미세 먼지로 피부가 오염된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스킨에세이 2000% 활용법은 이와 같은 3단계를 꾸준하게 7일 동안 하시게 되면 놀라운 피부 변화를 느킬 수 있습니다. 피부관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직접 느켜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