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나름대로 세미나 & 회의실 등을 잘 갖추고 있는 회사가 아닌 일반 소규모 사무실을 가자고 운영하는 업체에서 세미나, 강연, 홍보 등을 하기 위해 대관할 경우나 일반인들이 단체 회의나 동호회 모임 등을 갖기 위해서는 적합한 세미나실을 물색해야 하는데요. 가격이 저렴하고 마음에 드는 강의실 찾기가 그리 쉽지만은 않습니다. 


이런 세미나실은 대체적으로 교통이 편리하고 찾기 쉬우며 가능한 저렴한 곳이라면 대관 조건으로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BJ SQUARE 대관은 스터디룸, 강의실 대여, 세미나 장소, 교육장 대관 등으로 사용하기에 손색이 없는 곳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의 최대 50명 이상 수용이 가능한 곳입니다.


책상과 의자는 다 분리형으로 책상 자리와 계단식 의자 좌석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편하게 다양한 형태로 직접 세팅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흡연하시는 분들을 야외 흡연장소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시간은 365일
 휴일 없이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입니다. 언주역, 강남역, 역삼역 근처 세미나 장소로 사용되고 있는 BJ Square는 대모비스 세미나, 오마이스쿨 최긴기/김광석 인문학 강연, 슬로우 리딩클럽 세미나 등의 사용 이력이 있는 곳입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장비는 빔프로젝트(포인터기 포함), 화이트보드, PC유/무선 마이크 등이 있고요. 단, 복사, 출력, 스캔 등 OA 서비스는 별도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정수기, 커피머신(커피원두, 믹스커피, 각종 차종류 무료 제공), 인터넷 Wifi, 바베큐 그릴 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건물 1층에 카페가 있어 커피외 과일 주스 등 다양한 음료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치는 9호선 언주역에서 도보로 6분 정도 소요되며 2호선 역삼역에서는 도보로 8분 정도 걸리는 곳입니다. 단, 주차는 기본 2대, 여유시 4대까지 가능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겠습니다.


대관가격이 강남 지역에서 다른 장소에 비해 비교적 저렴하고 세미나 및 강의(교육)에 최적화된 BJ SQUARE가 있는 건물 전경입니다.


◆BJ Square 위치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0-12 B1 BJ Square

◇지하철 : 9호선 언주역 도보 6분, 2호선 역삼역 도보 8분
◇위치 :  충현교회 뒤쪽
◇이용 시간 : 09:00 ~ 22:00(주 7일, 365일) 
◇문의 : ☎ 070-4365-3795(사전 선착순 예약제)
◇홈페이지 : http://bjsquare.co.kr



지금까지 세미나장소, 강의실대여, 교육장대관, 스터디룸, 동호화 모임 등 대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시설과 장비가 우수하고 가격이 저렴하며 주 7일, 365일 오전 9시~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한 언주역대관, 역삼역대관, 세미나장소로 최적화 장소 BJ Square 대관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대관이 필요하신 분들은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니 빨리 문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