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그동안 갈고닦았던 실력을 평가받는 2017학년 수능 시험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수능시험에서 1점이라도 더 획득할 수 있을까요. 이제 공부한 내용을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정리하기 위해서는 종합적으로 요점 정리를 하면서 마무리 전략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일반 교재 50권 이상을 풀어야 만날 수 있는 난도 높은 문제들을 과탐교재 비기에 담았다고 합니다. 최근에 출제되는 수능 문제를 보면 전반적으로 어려워지고 있는데요. 

이번 수능시험도 전체적으로 어렵게 출제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물론 과목 간 차이는 있겠지만, 이런 출제 경향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출제 가능성이 높은 개념 중심의 학습을 해둘 필요가 있답니다.

오늘은 수능시험에서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과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탐구 문제는 고난도 1~2문제에서 당락이 판가름 난다고 합니다. 난이도 하면 먼저 수학을 말할 수 있는데요. 그러나 자연계열 상위권 변별력을 주도하는 탐구영역 문제도 2017학년도에는 수능 과탐 영역이 역대 만점자 비율 최저를 기록하면서 변별력을 높이는 고난도 사고력 문제 대비가 더욱 중요해졌답니다. 

그런데 시중에 나와있는 과탐 영역 교재는 난도 높은 문제가 별로 없다고 합니다. 따라서 학생들이 많은 문제를 풀어봐도 난도 높은 사고력 문제가 출제되면 제대로 풀지 못해 수능 1등급을 놓치게 되므로 바로 이런 문제점을 보완한 교재가 바로 1등급 프로젝트 비기 교재라고 합니다. 

과탐교재 비기는 소단원별로 수능 핵심 이론과 출제 빈도가 높은 문항을 정리 반드시 출제되는 고난도 킬러 문제 250~300여 개를 수록해 비기 교재 한 권으로 일반 교재 50권을 푸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비기 교재 장점을 보면 반드시 출제되는 빈출 유형을 간파하여 변별력을 높였고, 고난도 사고력 문제 구성으로 취약점을 집중적으로 보완했으며, 대표 문항별 차별화된 수능 핵심 이론과 이지수능교육 대표강사들의 문제풀이 노하우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과탐교재 비기는 변형 출제가 가능한 EBS수능 특강을 비롯해서 완성문제 유형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수능 시험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같은 시간을 들여 고효율을 원한다면 논리부터 적용까지 차원이 다른 1등급 프로젝트 비기 탐구 과탐교재 비기를 추천합니다.

1등급 프로젝트 과탐 교재 비기 편은 전국 서점 및 이지수능교육 북 몰아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교육평가원이 작정해서 출제한 킬러 문항까지 모두 한 권에 담았다고 합니다. 틀리기 쉬운 오답 유형은 물론이고, 고난도 변형까지 수능시험에 꼭 출제되는 문제들을 빠짐없이 넣었다고 합니다. 2017년 수능시험 과탐교재 비기를 선택하셔서 꼭 수능 1등급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