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어려서부터 엉어를 배웁니다. 그런데도 영어를 유창하게 말하거나 자유롭게 구사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습니다.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우리말과 어순이 다른 것이 가장 큰 이유가 아닌가 합니다. 

오늘은 영어실력을 업시킬 수 있도록 원장선생님이 직접 강의하며 소수로만 운영하는 회화/토론 전문 동탄어학원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잉글리쉬 에비뉴 어학원 동탄어학원에서는 한 클라스에 학생이 많으면 영어가 늘지 않으므로 오직 소수로만 운영한다고 합니다. 소수로만 운영하면 수강료가 비쌀 것으로 여겨지지만 동탄어학원에서는 열정적인 Ellen Kim 원장이 직강함으로 부담없는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영어 실력을 책임지고 향상시켜 준다고 합니다.

Ellen Kim 원장님은 25년 동안 미국,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일본, 두바이에서 교육을 받고 생활 하면서 언어의 두려움과 장벽을 절실하게 체험했다고 합니다. 영어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 언어를 배울 때 스스로 배우며 느낀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어 실력을 향상시켜 준다고 합니다.

Ellen Kim 원장님은 영어는 외우는 것이 아닌 이해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한국에서 배우는 영어와 단어는 외국에서 실제 사용되지 않는 경우가 많으므로 살아있는 현지 영어를 배우기 위해서는 그 나라의 문화와 함께 생활영어를 습득해야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다고 합니다.

외국에서 직접 공부를 하거나 영어공부를 장기간 한다고 해서 꼭 영어를 잘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본인 스스로 얼마나 꾸준하게 노력했느냐에 따라 달라지며 영어공부가 절실해야 한다고 합니다. 중요한 것은 자신감을 가지고 밥을 먹듯 쉬지 않고 꾸준하게 공부하는 것입니다. 

보통 영어 울렁증이 있는 사람은 틀리면 어떻게 하지 하며 부끄러워하며 자신감을 갖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사실 누구나 자국의 언어를 정확하게 구사하기는 어렵습니다. 하물며 외국어를 틀리지 않고 말한다는 것은 어려울뿐만 아니라 틀리거나 못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것입니다. 

Ellen Kim 원장님은 Medicine Hat college, Canada TESOL 자격증, St, Magarets school 영국 왕립 중학교 졸업, St. Monte vista Christian High school 사립 고등학교 졸업, Hawaii Pacific University. Travel industry Management. 관광&호텔 경영학과 졸업, Charel de Gualle Lille III, 샤르드골 릴 대학 대학, 프랑스어 연수, 독일 Essen University 대학원 미술전공, 전 미국 힐튼호텔, 7성호텔 버즈두바이 Front Desk 부 매너저 근무, 한국 대기업 비지니스, 회화 강사, 독일 국제 초등학교 영어강사, 글로벌 어학원, 종로 어학원 성인영어, 전임 강사, 강남, 목동 에서 유아부터 성인회화 CNN News, 영어 토론 개인과외 및 그룹 과외 지도, 국제 박람회 및 비지니스 회화 영어, 일어 전문 동시통역사 등 다양한 경력과 학력, 그리고 Canada TESOL 자격증을 소유한 분입니다.

동탄어학원 코스는 성인회화&TOEIC, 일본어회화, 초·중·고 과외식 수업 등이 있습니다. 동탄어학원 특징은 본인에게 맞는 개인 인터뷰 프로그램 및 맞춤 서비스, 소수정예, 학부모나 학생들과의 끊임없는 소통과 상담, Free time 제도제, 무료청강(미리 레벨에 맞는 수업을 경험하고 결정), 원장 직강, 유럽, 캐나다, 미국, 등 유학상담 및 세계 여행 Tip 무료제공, 착한 수강 비, Cozy 한 독서실 형태 공부방, 원두커피와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는 카페, 무료 주차 등의 특징과 혜택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25년간 해외생활을 하신 Ellen Kim 원장님이 직강하는 동탄어학원 원장님 소개와 코스 등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동탄어학원 코스는 성인회화&TOEIC, 일본어회화, 초·중·고 과외식 수업 등이 있습니다. 영어실력 향상을 원하신다면 부담없는 학원비로 영어실력을 업해주는 잉글리쉬 에비뉴 동탄어학원을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