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참으로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게임을 합니다. 지하철이나 버스 정류장 등 조금만 짬이 나면 스마트폰을 들여다보며 게임을 즐깁니다. 사실 연로하신 분들도 게임을 하게 되면 치매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남녀노소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즐겨 하는 모바일 게임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게임도 있지만 핸드폰이 본인 명의가 아니거나 구글 스토어 게임 등을 결제할 때​는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요즘엔 모바일게임 대리 결제를 많이 이용합니다.


오늘은 대리 결제 시 안전하고 저렴하며 편리한 우리페이에 대해서 알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대리결제를 쉽게 할 수 있다면 위험하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사실 그렇습니다. 그러므로 국가에서 인정받은 업체 우리페이와 함께한다면 믿고 편하게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페이 대리결제 방법
1게임 검색에서 원하는 게임을 선택합니다.
2. 결제방식을 선택하고 결제를 완료(신용카드, 상품권, 해피머니 등 실시간 승인)
3. 대리결제는 결제 확인 후 영업시간 동안에 진행되며, 결제가 완료되면 입력한 핸드폰으로 <대리결제완료>메세지 발송 및 아이템 지급이 완료 됩니다.

우리페이 홈페이지에 가시면 지식인 및 SNS 홍보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지식인'에서는 우리페이 게임대리결제 서비스와 연관성 있는 키워드 검색 후 한국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대리결제, 카톡게임 결제, 오리진결제, 게임대리결제, 대리결제, 구글게임 게임대리결제 사이트, 모바일결제 등과 같은 질문에 답변해 주시고 답변하신 글 URL 주소를 복사 후 알려라! 게임대리결제! 에 등록해 주시면 체택된 우리페이 게임대리결제 멤버에게 포인트 100point ~ 3000point를 지급해 드립니다.

카페, 블로그, 클럽, 페이스북 각종 게시판에 게임대리결제 소개글을 올여주면 1,000포인트를 지급해주고 배너를 통해 회원 가입이 이루어지면 1인당 300포인트를 지급해 줍니다.


모두의 마블 게임최대 4인까지 플레이할 수 있고 2:2 팀 플레이도 가능한 게임으로 팀 플레이를 할 때는 팀원의 땅에 건물을 지어주는 등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통행료는 별도로 계산하기 때문에 아무리 돈이 많아도 팀원의 파산을 막아줄 수 없는 재미 있는 게임입니다.

모두의 마블 게임은 저용량으로 원작이 워낙 유명한 게임이라 진입 장벽이 낮은 게 장점입니다. 주니어 채널과 일반 채널이 구분되어 있어 어린이와 어른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현재 사이트에서는 5주년 출석체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게임을 즐기시는 많은 분들이 게임대리결제 사이트를 찾는 이유는 결제 시간이 많이 걸리고 잦은 결제 오류에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편리하고 신속하게 게임 대리 결제를 할 수 있는 '우리페이 게임대리결제'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