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성형도 다양하게 발전하여 수술을 하지 않고 각종 시술방법으로 멋진 몸매를 만들어 줍니다. 특히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허리 등에 지방과 노폐물 체액이 혼합된 특수한 형태의 지방이 쌓여 형성된 덩어리를 셀룰라이트라 합니다. 어떻게 하면 이렇게 쌓인 지방 덩어리를 제게할 수 있을까요. 셀룰라이트 제거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요즘은 젤틱, 벨리쉐이핑, 지방분해주사 등을 통한 간단한 시술로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셀룰라이트는 지방이 많은 사람에게만 생기는 것이 아니고 정상적인 사람과 마른 사람도 있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셀룰라이트는 지방세포의 결합조직 및 지방조직의 변성으로 하체비만 환자에게 나타나는 대표적인 증상 중 하나이지만 뚱뚱한 사람 뿐만 아니라 마른 사람에게도 충분히 생겨날 수 있답니다.

젤틱은 차가운 특정 온도로 지방세포를 얼려서 파괴시키는 냉동지방분해술로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 시술로 식약청에서 비수술적 피하지방층 감소 부문으로 인정받는 의료기기라고 합니다. 대전 보니엘의원에서는 셀룰라이트를 젤틱, 복부 뱅퀴시, 방분해주사 등 다양한 시술방법을 통해서 단기간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보니엘 피부 비만클릭에서는 다양한 시술비 정액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복부비만, 허벅지, 종아리 등 셀룰라이트 제거를 원하신다면 병원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대전 보니엘 의원 밸리쉐이핑 시술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밸리쉐이핑 시술의 가장 큰 특징은 비접촉 시술로 복부, 허벅지, 팔, 다리 등의 윤곽을 매끈하게 잡아주는데 특화 되어 있다고 합니다. 고주파 에너지를 활용해 지방세포를 줄이는 것이 아니라 세포를 자연사 시키는 비접촉식 장비로 미국 특허를 획득한 시술이라고 합니다..

밸리쉐이핑 시술은 마취가 필요없는 시술로 소요 시간은 30정도라고 합니다. 시술 후 2주부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하니 바쁜 직장인들은 물론이거니와 아래와 같은 분들에게 적합한 시술이 되겠습니다. 


대전피부과 보니엘의원 위치

▶주소 : 대전시 서구 대덕대로 203, 901호(둔산동)
▶진료상담 전화 : ☎ 042 - 488-1600
▶보니엘의원 : http://www.boniel.co.kr/ 

대전 보니엘 의원에서는 힘들게 다이어트를 해도 살이 안빠지는 부위를 수술없이 마취없이 아프지 않게 국소 지방제거 시술을 통해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셀룰라이트제거 시술, 젤틱 및 밸리쉐이핑 시술을 받은 약 90%의 환자가 결과에 만족한다고 합니다. 셀룰라이트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지금 바로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