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모피하면 중년 이상의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여겼는데요. 요즘은 젊은 감각으로 디자인한 젊고 세련된 제품은 젊은 여성들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가격도 다양해서 저렴한 제품을 비롯해 초고가 제품 등 다양한 가격대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답니다.

모피하면 겨울용 패딩이나 코트를 생각하게 되는데 세련된 조끼나 목도리 모피로 만든 핸드백이나 머플러 등도 매력 있는 소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늘은 가산디지털단지역 앞에 있는 모피싸게파는곳 <대상모피> 위치, 연락처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피싸게파는곳 대상모피 특장점

○공장형매장이라 직접 제작, 가격이 저렴
종류 다양 / 고급스러운 디자인
평생AS

모피하면 "중년 아주머니들이 입는 옷"이라는 고정관념이 있었는데요. 요즘은 보다 젊고 화려한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젊은 층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답니다..

대상모피는 중년 여성뿐만 아니라 20~30대 초반 여성을 타깃으로 방한성, 보온성 등 모피 고유의 기능에 보다 젊은 감성을 가미해 직접 제작해서 판매하는 공장형 매장이라 가격이 저렴하다고 합니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용성 높은 모피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적합한 매장이 되겠네요.

요즘 모피 제품 트랜드는 중장년 층을 위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제품과 함께 젊은 층을 겨냥해 모피 자체의 화려함을 표현하기 위해 불필요한 디테일을 없애고 여성미를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대상모피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직접 제작할 뿐만 아니라 평생 AS해 준답니다.


모피 제품 구매 방법 및 관리 팁

모피 제품을 구매하는 방법은 직접 손으로 만져보고 털이 부드러운지 탄력성이 있는지, 또한 겉털의 길이가 가지런하고 두께가 균일하고 색상은 고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입한 후에는 제품 모양새가 변하거나 탈색이 되지 않도록 잘 관리해야 합니다. 모피 제품은 통풍과 환기가 중요하므로 옷장을 자주 열어 환기시켜주고, 직사광선이 들지 않는 곳에서 커버를 씌우지 않고 다른 옷과 닿지 않게 걸어 놓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모피 착용 후 향수는 뿌리지 않아야 합니다.




대상모피 위치 및 문의 전화

위치 : W몰, 마리오 아울렛 근처 / 가산디지털단지역 바로 앞
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벽산디지털밸리5차 1층
○문의 : 010-6209-6459 / 02-2082-5894

지금까지 모피싸게파는곳 대상모피, 특장점, 위치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신혼부부 예단을 비롯해서 요즘 젊은 층들이 선호하는 트랜드 상품을 원하시는 분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대상모피를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