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학생들에게 가장 어려운 과목이 뭐냐고 물어보면 영어와 수학이이라고 대답하는 학생들이 대부분입니다. 왜 그렇게 수학은 어려울까요. 수학을 잘 하기 위해서는 타고난 수학적 두뇌도 있어야 하겠지만 공부하는 방식에 따라서 많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학교교육은 개념원리를 통한 창의적인 방법보다는 공식을 외우고 문제풀이에만 집중하는 주입식 교육입니다. 수학을 잘 하기위해서는 수학적사고력, 생각하는 힘을 길러 주어야합니다. 

수학전문교육기관 페르마는 내신과 입시를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시스템을 도입하여 전문가가 체계적으로 관리해 줍니다. 특히 개념파워, 실전유형, 최상위로 구성되어 있는 진도교재와 유형교재, 창의적 사고확장을 위한 특성화 교재, 초등/중등 대상의 스토리텔링 전문교재 등 풍부한 교재의 구성으로 능률협회 고객가치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페르마 All-in-one 수업시스템

페르마는 내신성적과 입시를 한번에 해결하는 특별한 시스템입니다. 내신성적 완성을 위한 세밀한 평가, 20만개의 문제은행 데이티 베이스, 학습동영상, 진도인증 테스트 등을 통해 최고수준의 교육으로 높은 성취를 이룹니다. 입시완성을 이루기 위해서 학습계획 멘토링, 진로코칭, 면접과 가기소개서 관련 전문 입시 컨설팅을 통해서 입시까지 해결해 줍니다.



♣페르마 표준 수업 시스템

페르마 초등 수업은 탄탄한 개념완성을 실현하는 자기 진도를 기본으로 학생 맞춤형 창의력 수업을 진행합니다. 초등수학의 개념을 완전히 이해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 내신 완성과 함께 수학에 흥미를 가지고 공부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페르마 중등 수업은 내신 정복을 목표합니다. 자기 진도의 완성과 함께 심화수업과 올림 진도 수업을 밀도있게 병행하여 내신 수학을 최고 수준으로 완성해 줍니다. 또한 특목/자사고 입시와 경시대회 등에 유용한 창의력 학습을 병행하여 중등 수학의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할 수록 해줍니다.


페르마 내신완성 시스템(Off-Line 내신 학습)

페르마의 모든 교재는 수학교육연구소의 전문연구진이 직접 기획하여 집필한다고 합니다. 수학의 정통 강자 페르마는 Off-line 내신학습과 On-line 평가 및 피드백을 통해 진도 개념을 학습하고 실전 적응력을 최고 수준으로 향상시켜 줍니다.


♣페르마 내신완성 시스템(On-Line 평가 및 피드백)

페르마 내신완성 온라인 평가 및 피드백 시스템은 동영상 강의, 개인별 맞춤 형상 제공을 통한 피드백, 보충학습을 통한 주말 클리닉, 주말테스트, 단원확인, 진도인증 테스트 등을 통해서 종합평가 진도인증서를 제공합니다. 

페르마 교재의 특성을 보면 서술형 주관식 대비, 창의적 문제 해결력 향상을 위한 스팀형 문항수록, 스토리텔링 문항을 통한 실생활 문제 응용력 향상, 특목고/자사고/영재학교/경시대회에 완벽하게 대비한 교재라고 합니다. 수학전문교육기관 페르마 마곡동수학학원은 강서구 마곡동 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지역 학생들뿐만 아니라 온라인 강의를 통해서 지방 학생들은 페르마의 유명 강사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