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유럽이나 아메리카 여행은 경비 면에서 좀 부담이 가는 지역인데요. 요즘은 그쪽 지역 여행자들도 증가 추세에 있다고 합니다. 특히 유럽 여행은 철도를 이용하면 경비뿐만 아니라 편하게 여러 나라를 여행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유럽 내 1만 5천 개 이상의 노선을 다루고 있는 레일유럽에서 진행하고 있는 유로스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일유럽은 프랑스 국영 철도청과 스위스 연방 철도청의 합작투자로 설립한 회사로 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아프리카, 중동, 남아메리카를 포함한 45개 이상의 국가에서 다양한 유럽 철도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일유럽에서 유럽열차예약을 해보세요.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유로스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유로스타는 런던, 파리, 브뤼셀 같은 주요 도시로 이동하는데 선호도가 높은 초고속 열차로 영국과 유럽대륙 사이를 오가는 초고속 열차입니다. 유로스타는 시속 300km으로 이동하며 유로스타는 런던, 파리, 브뤼셀 등 유럽 3개 주요 도시를 이동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최소화했으며, 여름과 겨울 계절 별 루트를 제공해 줍니다. 특히 1등석은 좌석 업그레이드로 넓고 편안한 좌석에서 맛있는 식사와 스타일리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 스탠다드 프리미어 티켓을 특가로 만나보세요


비즈니스 프리미엄 좌석(1등석) 특장점

◇열차출발 시간 기준 30분 전 체크인
◇라운지 이용 가능(런던. 파리, 브리쉘)
◇여유로운 공간, 넓은 좌석
◇가벼운 식사 무료 제공
◇신문 또는 잡지 등을 제공해줍니다.
노트북, 핸드폰 충전 등 전자제품 사용할 수 있는 전기 콘센트가 있습니다.


♣비즈니스 프리미엄 좌석(1등석) 

판매 기간 : 2016년 11월 2일
여행 기간 : 2016년 11월 2일 ~ 2017년 4월 12일
예약 불가 기간
- 2016년 11월 11일 ~ 11월 13일
- 2016년 12월 22일 ~12월 31일
- 2017년 2월 1일 ~ 2월 5일
- 2017년 2월 17일 ~ 2월 19일
요금 안내
- 교환 가능(단, 출발일 전에 신청이 완료되어야 하며,수수료 발생) 
- 환불 불가


레일유럽 다양한 서비스

현지언어 : 한글,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번체), 아랍어, 타이어, 힌두어, 인도네시아어, 바하사, 말레이시아어 등 현지 언어로 서비스 합니다.
◇현지통화 : 호주 달러, 뉴질랜드 달러, 홍콩 달러, 인도 루피, 일본 엔, 뉴이스라엘세켈, 싱가포르 달러 등 여러 나라의 통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지 지원 : 전담 직원의 현지 고객 서비스
안전하고 다양한 결제 방법


인기 도시 여행 시간 및 요금

런던, 파리, 브뤼셀, 릴(Lille)을 비롯하여 유로스타는 초고속 직행편으로 런던부터 파리 디즈니랜드 리조트를 연결합니다. 또한 계절에 따라 프로방스 지역의 아비뇽(Avignon)과 프랑스 알프스 지역도 연결하는데요, 주요 도시 간 소요시간과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파리 런던 요금이 € 51로 아주 저렴합니다. 미리 유럽철도예약을 하시면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철도여행을 즐 길 수 있겠습니다. 유로스타 티켓 예약이 180일 남았습니다. 예약하시면 최저 요금을 확보하실 수 있고요. 좋은 좌석은 확보하기 위해서는 미리미리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레일유럽 유로스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유럽철도여행은 스탠다드 프리미어 티켓을 특가로 만나보세요. 좌석 업그레이드로 1등석의 넓고 편안한 좌석에서 맛있는 식사와 스타일리쉬한 여행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