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시중에는 자고 나면 새로운 다이어트 제품이 출시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수없이 많은 다양한 다이어트 제품이 있는데요. 오늘은 청국장으로 유명한 효소원에서 개발한 효소다이어트 제품 <청순 다이어트>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사실 전 나이도 있고 복부 비만으로 과체중인 상태입니다. 효소원 추석 체험단 이벤트에 당첨돼서 30일분 청순다이어트 제품을 제공받아 복용 중에 있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비만의 원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만의 주된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우선 식습관을 들수 있고요. 운동부족, 유전적 요인, 중추신경계 이상, 호르몬 요인, 심리적 장애, 경제적 요인 등 여러원가지 원인이 있는데요, 오늘 조명해 보고자 하는 것은 식습관에 관한 것으로 최근에 보도된 바에 의면 비만은 지방을 과다하게 섭취하는 것도 문제지만 섭취한 탄수화물이 전부 에너지로 발산되지 못하고 체지방으로 축적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효소원에서 출시한 청순다이어트는 어떤 성분으로 되어 있는지 자세하게 알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순 다이어트'에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 가르시니아캄보지아와 차전자피가 들어있습니다.

청순다이어트에 들어 있는 이 두가지 주원료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배변활동을 원할하게 해줌으로 몸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만든 건강기능 식품이라고 합니다.

고기를 많이 먹지 않고 기름진 음식을 자주 먹지 않아도 한국인들이 쉽게 살찌는 이유는 바로 밥이나 빵, 면 종류 등 탄수화물로 된 음식을 많이 섭취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청순다이어트 제품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어 피하지방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크다고 합니다.

효소다이어트 제품 청순다이어트는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이기 때문에 몸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은 원인으로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들에게 적극 권장합니다.

건강기능 식품을 선택할 때 중요한 체크 포인트는 믿고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청순 다이어트 제품은 인체시험 결과가 증명된 원료를 사용했으며 식약처에서 기능성 인정을 획득한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표시된 제품입니다. 따라서 안심하고 드실 수 잇는 제품입니다.

끝으로 복용방법과 후기를 간단하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복용방법은 물에 타서 식전이나 식사 중간에 1봉지씩 하루에 2번 먹으면 되는데요. 보시는 바와 같이 과립으로 냄세는 없으며 물에 타니 바로 녹지가 않았습니다. 물을 많이 부어 그냥 흔들어서 마시면 됩니다. 

제품이 추석 연휴가 끝난 후에 배달되였습니다. 아직은 복용 한지가 며칠 되지 않아서 자세하게 기술할 수는 없지만 포만감이 있어서 식사를 많이 하지 않아도 되였으며, 배변이 아주 수월해서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40년간 우량미생물을 배양하고 발효식품을 연구해온 효소원에서 출시한 칼로리컷팅제 청순다이어트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제공 받은 청순다이어트 후기를 9월 29일까지 작성해야 되는데 복용한지 며칠 되지 않아 제대로 된 리뷰를 작성할 수 없었습니다. 암튼 먹으면서 부담없이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들은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청순다이어트(10g×60포, 30일분) 가격 : 55,000